'부모 채무 불이행 논란' 마이크로닷 "빚 변제 위해 최선"(종합)
연예 2019/04/12 17:24 입력

100%x200

유튜브 연예뉴스채널 '쨈이슈다' 방송 화면 캡처 © 뉴스1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마이크로닷이 부모의 빚은 변제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밝혔다.

12일 오후 방송된 유튜브 연예뉴스채널 '쨈이슈다'에서는 마이크로닷의 근황을 공개했다.

'쨈이슈다' 취재진은 카페 근처에서 마이크로닷을 마주쳤다. 마이크로닷은 편안한 캐주얼 차림새였지만 마스크로 얼굴을 가리고 있었다.

마이크로닷은 취재진을 마주치자 당황한 모습으로 "찍지 말아 달라"라고 요청했다. 그는 "피해자분들이랑 합의 보고 있다던데"라는 기자의 질문에 "변제하려고 최선을 다하고 있다"라고 답했다. 그러나 "합의된 상황이냐"라는 말에는 "말씀 못 드린다"며 즉답을 피했다. 이후 기자의 추가 질문에 "변제하려고 최선을 다하고 있다"라고 같은 답변을 한 채 자리를 떠났다.

마이크로닷 부모는 지난해 11월부터 채무 불이행 논란에 시달리고 있다. 당시 온라인을 통해 20여 년 전 마이크로닷의 부모에게 거액을 사기를 당해 금전적 피해를 입었다는 피해자들의 폭로가 이어졌고, 이로 인해 가수 마이크로닷과 산체스는 모든 활동을 전면 중단했다.

이에 충북경찰서는 관련 사건 재조사에 나섰다. 마이크로닷의 부모는 일부 피해자들과만 합의한 뒤 지난 8일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귀국했으며, 제천경찰서 유치장에 입감됐다. 이후 11일 마이크로닷의 아버지 신모씨는 구속됐다. 마이크로닷의 어머니는 구속영장 신청이 기각돼 풀려난 상황이다.


breeze52@news1.kr



저작권자 ⓒ 뉴스1 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