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하이로맨스’ 스무살 7인의 두근두근 로맨스 여행…관전포인트 셋
연예 2019/03/26 18:00 입력 | 2019/04/11 17:53 수정

100%x200

[디오데오 뉴스] 네이버 브이라이브(V앱) V오리지널이 봄내음 물씬 풍기는 심쿵 달달한 스무살 리얼 예능을 선보인다. 27일 오전 8시에 공개되는 ‘리얼하이로맨스’는 이제 갓 스무살이 되는 7명의 청불 졸업 로맨스 여행을 고스란히 담아내는 두근두근 리얼 예능. 그 동안 20대 이상의 성인 남녀의 로맨스 예능은 있었지만 고등학교를 갓 졸업한 스무살의 솔직한 썸 시그널이 담기기는 이번이 처음이다. 이에 제목만으로도 호기심을 상승시키는 ‘리얼하이로맨스’의 시청포인트 3가지를 짚어본다.

◆ 스무살 청불 졸업, 버킷리스트 1순위 ‘애인 만들기’

고등학교를 졸업하는 갓 스무살 청춘들이 손꼽는 버킷리스트는 무엇일까? 바로 ‘애인 만들기’였다. 이에 예고를 졸업한 스무살 남녀 6인과 중간에 합류해 모두를 긴장시킨 매력남까지 모두 7명의 스무살이 모였다. 예고  외모 원탑, 최강 귀요미부터 워너원 박지훈 닮은꼴, 직진 매력남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두루 갖춘 최강 7인 ‘송지효-안강주-이준혁-우진경-김지훈-송채윤-김다은’의 버킷리스트는 이루어질 수 있을까? 서울에서 경주로 향하는 버스에서부터 각자의 매력을 터트리기 시작한 이들의 쫄깃한 청불 졸업 로맨스 여행이 어떤 결과를 만들어 낼지 기대를 모은다.

◆ 5분만에 말 놓기, 휴게소에서 고백하기! 스무살 초스피드 직진 로맨스!

스무살의 로맨스는 우회전 없는 직진이다. 단 5분만에 말을 놓고, 휴게소에서 속마음을 고백한다. 자신의 이상형을 이야기 하는데 거침이 없고, 경쟁에서 물러서지 않는다. 경주로 가는 첫 휴게소에서 이미 아슬아슬한 시그널이 시작되며 시작부터 긴장감을 높이게 한다. 경주에서 본격적으로 시작될 합숙 여행. 매일 밤 10시 로맨스 벨이 울리면 스무살 청춘들의 인생 첫 로맨스가 시작된다

◆ ‘내가 좋아하는 남자가 내 친구를 좋아한다’ 도발적이고 직설적인 스무살 리얼 로맨스!

모든 것은 리얼이다. “나 설레서 잠 못 잤어”라며 두근거림을 감추지 않는 이준혁, “어떡하지 너무 설레”라고 미소 짓는 송지효, “먹을 때마다 제 생각하세요”라는 메모가 담긴 쿠키를 건넨 송채윤 등 7인의 멤버들은 봄날처럼 풋풋하고 상큼하다가 호기심을 숨기지 않으며 도발적이고 거침 없다. 

더 이상 19살이 아닌 스무살의 당당한 로맨스 시그널. 절친들이 함께 떠난 여행에서 친구와 한 여자를 좋아하게 되었을 때, 내가 좋아하는 남자가 내 친구를 좋아할 때, 내가 좋아하는 상대가 내 친구를 좋아할 때 등 진짜 드라마 속에 벌어질법한 일들이 자신에게 펼쳐진다. 이에 내숭 없고, 가식 없이 너무나 솔직하고 직설적인 이들의 성인 1일차의 로맨스는 모든 스무살들의 공감을 불러올 것이다

한편, V오리지널 ‘리얼하이로맨스’는 매주 수요일 오전 8시, 일요일 오후 4시에 네이버 TV와 V라이브(V앱)을 통해 최초 공개된다. 
( 사진 = V오리지널 ‘리얼하이로맨스’ 제공 )
김수정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