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지, ‘눈이 부시게’ 마지막 OST 주자로 나선다…오늘(18일) ‘물감’ 공개
연예 2019/03/18 18:1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씨야 출신 김연지가 JTBC 월화드라마 ‘눈이 부시게’ OST의 여섯 번째 이자 마지막 주자로 지원사격에 나선다.

지난 8일, 솔로 싱글 앨범인 ‘10년이나 버티니’를 준비하는 바쁜 기간 동안에도 ‘눈이 부시게’ OST를 위해 특별히 시간을 낸 김연지는 곡에 대한 연구와 분석을 통해서 ‘물감’을 아름다운 곡으로 완성시켰다.

과거 수많은 씨야의 히트곡을 재연하는 듯한 ‘눈이 부시게’ OST Part.6 ‘물감’은 변함없는 파워 뿐만 아니라, 조금 더 디테일해진 감정선을 이끌어내는 김연지의 다채로운 보컬에 초점을 맞춰 흥미로움을 자아낸다.

제목과 마찬가지로 어떠한 ‘물감’의 색에도 잘 어울리고 소화해내는 그녀의 능력이 펼쳐진 OST를 통해 ‘눈이 부시게’를 또 다른 느낌으로 감상해 볼 수 있을 것이다.

JTBC 월화드라마 ‘눈이 부시게’ OST Part 6 ‘물감’은 ‘보보경심려 달의 연인 - 태연의 All with you’, ‘당신의 잠든 사이에 - 로이킴의 좋겠다’, ‘힘쎈여자 도봉순 - 정은지의 그대란 정원’ 등 수많은 OST 히트곡을 프로듀싱한 Team Air 감동is(박지원), 서재하의 작품으로 다시 한 번 전성기 씨야의 돌풍을 기대하게 한다.

김연지가 부른 “물감”은 오늘(1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드라마보다 조금 먼저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종영까지 단 2회만을 남긴 JTBC 월화드라마 ‘눈이 부시게’는 혜자(김혜자)의 시간 이탈 비밀이 드러나며 놀라운 반전을 선사했다. 혜자의 기억의 조각이 맞춰질 ‘눈이 부시게’ 최종회는 오늘(18일)과 내일(19일) 밤 9시 30분 JTBC에서 방송된다.
( 사진 = 드라마 하우스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