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이슈] 씨엔블루 팬들 "이종현 퇴출 강력히 요구" 성명서 발표
연예 2019/03/15 14:54 입력

100%x200

뉴스1 DB, 씨엔블루 갤러리 © 뉴스1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밴드 씨엔블루 팬들이 멤버 이종현 퇴출을 요구하는 성명서를 냈다.

15일 디시인사이드 씨엔블루 갤러리 측은 'CNBLUE 이종현 퇴출 요구 성명서'를 발표했다.

해당 성명서에서 팬들은 "이종현은 씨엔블루 멤버의 한 사람으로서 가수이자 공인으로서의 본분을 망각하고, 사회적 물의를 일으켜 씨엔블루와 FNC엔터테인먼트의 브랜드 가치와 이미지를 실추시켰다"라며 퇴출을 요구하는 이유를 밝혔다.
 

팬들은 "해당 단톡방에서 여성들을 상품화하는 발언을 스스럼없이 하는 등 공인으로서의 본분을 망각한 행동을 지속해왔다"며 이종현의 잘못을 지적했다.

이어 "팬덤 대다수의 구성원이 여성인 상황에서 이종현의 활동을 수용하고 소비할 수 없다"며 "2019년 3월15일부로 멤버 이종현의 활동 중단이 아닌 퇴출을 강력하게 요구하는 바다"라고 전했다.

14일 씨엔블루 이종현이 '정준영 단톡방'의 멤버였다는 사실이 밝혀졌다. 이종현은 정준영과 단체 채팅방, 1:1 채팅방에서 여성의 성관계 동영상을 받아보고 부적절한 대화를 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대해 이종현은 15일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잘못된 성도덕에 대한 지적을 깊이 받아들이고, 앞으로 반성하고 속죄하겠다"라고 사과의 뜻을 전한 바 있다.

한편 이종현은 현재 군 복무 중이다.


breeze52@news1.kr



저작권자 ⓒ 뉴스1 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