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복자들’ 테이, 햄버거 新메뉴 개발 ‘버거왕 포스’…공복 이기는 ‘먹아이디어’
연예 2019/03/15 18:1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공복자들’ 테이가 공복 중 새로운 햄버거 메뉴를 개발하며 버거왕 포스를 내뿜을 예정이다. 이어 새로 사온 소스 통을 들고 동공확장된 모습이 포착돼 이대로 공복에 실패하게 되는 것인지 긴장감을 폭발시킨다.

오늘(15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공복자들’에서는 테이가 공복 중 신메뉴를 개발에 열정을 보이는 모습이 공개된다. 

‘공복자들’은 쏟아지는 먹거리와 맛집 속에서 한끼의 진정한 의미를 되짚어보는 예능 프로그램. ‘건강관리’, ‘다이어트’ 등 다양한 이유로 24시간 공복 후 한끼를 먹는 것에 동의한 공복자들이 각각의 일상 생활을 보내며 수 많은 유혹을 이겨내고 ‘공복의 신세계’를 영접하는 모습을 성공적으로 담아내 호평 받고 있다. 

지난주 테이는 끝을 알 수 없는 ‘위대한 먹신사’로 대식가의 면모를 아낌없이 보여줘 모두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그는 원래 남들보다 많이 먹는 식습관과 요식업에 들어서며 찐 20kg를 감량하지 못해 몸이 아파오기 시작했다며 공복 도전 이유를 밝혔다. 요식업에 종사하고 있는 테이가 아슬아슬한 공복을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24시간 공복’에 성공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테이는 공복 중임에도 ‘먹아이디어’를 폭발시켜 귀추가 주목된다. 그는 신메뉴 개발을 위해 박스 가득 재료를 준비한다. 이어 테이가 “도전해 봐야겠다!”며 그동안 보지 못했던 참신한 재료로 메뉴 개발에 불꽃 열정을 보여 관심이 집중된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테이가 소스 통을 들고 동공확장된 모습이 포착돼 시선을 사로잡는다. 그의 입 가까이 다가간 소스 묻은 손가락에 시선이 집중된 가운데 테이의 운명이 어떻게 될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대식가 테이가 공복 중임에도 버거왕 포스를 발산하는 모습은 오늘(15일) 저녁 8시 50분 방송되는 ‘공복자들’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사진 = MBC ‘공복자들’ )
온라인뉴스팀 press@diodeo.com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