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백퍼센트, 'RE:tro' 뮤직 썸네일 공개… 록현·혁진 자작곡 수록
연예 2019/03/14 15:18 입력

100%x200

TOP Media © 뉴스1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그룹 백퍼센트가 새 앨범 'RE:tro'의 뮤직 썸네일을 공개했다.

13일 백퍼센트는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여섯번째 미니 앨범 'RE:tro'의 전곡 미리듣기가 담긴 뮤직 썸네일을 공개하며 이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공개된 영상은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Still Loving You' 하이라이트 파트로 시작하며, 백퍼센트의 미공개 자켓 사진을 활용한 영상의 배경과 80년대 분위기의 VHS 레트로 자막을 더해 듣는 재미와 보는 재미를 한꺼번에 선사한다.

타이틀곡 'Still Loving You'는 레트로한 분위기의 휘파람 소리와 간결하면서도 중독성 있는 멜로디로 이루어져 있으며, 멤버들의 시원한 보컬이 더해져 귀를 사로잡는다. 이어 피아노 멜로디가 인상적인 '다 미안해'(I’m Sorry), 청량한 사운드의 팝 '사실'(The Truth Is), 록현의 자작곡 '그 시간'(Remember), 행복한 멜로디의 'One Love', 혁진의 자작곡 'To.' 등 다채로운 장르의 수록곡 하이라이트까지 공개해 백퍼센트의 폭 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자랑한다.

백퍼센트는 14일 엠넷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신곡 'Still Loving You' 컴백 무대를 펼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백퍼센트의 여섯 번째 미니앨범 'RE:tro' 음원은 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 공개된다.


breeze52@news1.kr



저작권자 ⓒ 뉴스1 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