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현장] '컴백' 박봄 "YG 양현석 응원 감사… 열심히 할 것"
연예 2019/03/13 18:01 입력

100%x200

가수 박봄이 13일 오후 서울 압구정 일지아트홀에서 열린 박봄 솔로 싱글 앨범 ‘봄(Spring)’ 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신곡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 곡 ‘봄’을 비롯해 ‘내 연인’ ‘창피해’까지 총 3곡이 수록돼 있다. 2019.3.13/뉴스1 © News1 권현진 기자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박봄이 전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양현석의 응원에 고마움을 전했다.

13일 오후 서울 강남구 선릉로 일지아트홀에서 진행된 가수 박봄 솔로 싱글 'Spring'(봄)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박봄은 자신에 대한 응원글을 올려준 양현석에게 감사 인사를 했다.

박봄은 "(양현석 회장이) 응원을 해줘서 내 입장에서는 감사했다"라고 말했다. 또한 후배들 중에는 YG 소속인 블랙핑크를 눈여겨보고 있다고 했다.
 

이어 새 소속사 디네이션에 대해서는 "가족 같이 대해줘서 감사하다. 열심히 하려고 한다"라고 해 각오를 다졌다.

또한 그는 "올해 좋은 노래들로 찾아뵙겠다. 많은 사랑 부탁한다"라고 향후 계획을 전했다.

한편 박봄은 1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 신곡 'Spring'(봄)을 공개한다. 이 곡은 박봄이 홀로서기 후 새로운 소속사에서 발표하는 첫 정식 신보로, 수많은 히트곡들을 배출한 프로듀서 용감한 형제가 프로듀싱, 그룹 2NE1(투애니원)으로 함께 활동했던 산다라박이 피처링으로 참여해 기대감을 높인다.


breeze52@news1.kr



저작권자 ⓒ 뉴스1 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