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TEAM 막내 정훈 데뷔 트레일러 공개…외모+실력 다 갖춘 실력파
연예 2019/03/09 20:00 입력 | 2019/03/11 12:29 수정

100%x200

[디오데오 뉴스] ‘1TEAM(원팀)’ 정훈의 데뷔 트레일러 영상이 공개됐다.

라이브웍스컴퍼니는 오늘(9일) 공식 SNS와 V LIVE 채널을 통해 ‘1TEAM’ 멤버별 데뷔 트레일러 마지막 주자 정훈의 데뷔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하며 팬들의 시선을 모으고 있다.

‘1TEAM’의 막내 정훈은 귀여운 매력으로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 내고 있으며 귀여워 보이는 외모와는 다르게 중저음의 보이스와 뛰어난 랩 실력까지 갖추고 있어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1TEAM’은 JTBC ‘믹스나인’에 출연해 큰 활약을 하며 실력을 인정받은 루빈과 BC를 비롯해 탄탄한 보컬 실력을 갖춘 진우와 제현, 뛰어난 랩 실력을 갖춘 정훈으로 구성된 실력파 보이그룹으로 ‘각기 개성 있는 하나 하나의 멤버들이 모여 새로운 하나가 된다’라는 뜻을 가지고 있다.

또한 정훈의 데뷔 트레일러를 공개하며 모든 멤버의 트레일러 영상 공개를 마친 ‘1TEAM’은 5인 5색의 매력과 ‘1TEAM’만이 가진 색깔을 알리며 이들이 처음으로 보여 줄 곡과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소속사 라이브웍스컴퍼니는 신화의 신혜성과 이민우의 소속사로 현재진행형 최장수 아이돌그룹 신화의 프로듀싱을 맡고 있다.

한편, ‘1TEAM’은 오는 27일 데뷔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 사진 = 라이브웍스컴퍼니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