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미, 신곡 ‘누아르’ 컨셉 포토 공개
연예 2019/02/27 20:4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가수 선미가 신곡 ‘누아르(Noir)’ 발매를 앞두고 독특한 컨셉 포토를 공개했다.

독보적인 여성 솔로 아티스트로 사랑받고 있는 선미가 컴백을 앞두고 신곡 ‘누아르(Noir)’의 ‘like it’ 티저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27일 자정 메이크어스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선미의 신곡 ‘누아르(Noir)’의 ‘like it’ 티저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사진에는 얼굴과 팔, 목 주변까지 하트 스티커와 이모지 스티커를 붙인 선미가 무표정한 표정으로 귀여운 포즈를 취하는 모습이 담겼다. 양갈래 머리로 상큼함을 더한 선미는 그동안 보여줬던 고혹적이고 청순한 이미지와 상반되는 독특한 컨셉을 선보이며, 신곡 ‘누아르(Noir)’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선미는 발매 소식 이후 연일 컨텐츠를 공개,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지난 26일 공개된 타이틀 티저에서는 선미가 작사와 작곡에 참여한 사실을 알린 후, 27일 ‘like it’ 티저를 통해 전에 볼 수 없었던 컨셉 포토를 공개하면서 신곡 ‘누아르(Noir)’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한편, 선미는 오는 3월 4일 오후 6시 신곡 ‘누아르(Noir)’를 발표한다.
( 사진 = 메이크어스 엔터테인먼트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