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성우, tvN '아스달연대기' 합류…송중기·김지원 호흡
연예 2019/02/22 09:31 입력

100%x200

© 뉴스1 아우터코리아 제공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배우 이성우가 tvN '아스달 연대기'에 출연, 송중기, 장동건, 김지원과 호흡을 맞춘다.

22일 이성우 소속사 아우터코리아 매니지먼트에 따르면 이성우는 '아스달 연대기'에서 극중 부족 일원인 대칸 역으로 합류, 사건의 해결에 있어 중요한 역할을 소화한다.

이성우가 출연하게 될 드라마 '아스달 연대기'는 문명과 국가의 이야기를 다룬 한국 최초의 고대 인류사 판타지 드라마로, 가상의 땅 '아스'에서 펼쳐지는 이상적 국가의 탄생과 그곳에서 살아가는 사람들의 투쟁과 화합, 그리고 사랑에 대한 신화적 영웅담을 담은 드라마다.
 

앞서 배우 송중기, 김지원, 장동건, 김옥빈 등이 출연을 확정했다. '선덕여왕' '뿌리깊은 나무' '육룡이 나르샤'을 집필한 사극계 거장 김영현, 박상연 작가와 '미생' '시그널' '나의 아저씨'를 만든 김원석 PD가 의기투합했다.

이성우는 2002년 극단 수레무대에 입단해 다양한 작품을 통해 탄탄한 연기력과 내공을 쌓았다. 이후 영화 '성난 황소', '범죄도시', '뷰티 인사이드', 드라마 '미스마-복수의 여신', '아이템', '구르미 그린 달빛', '주군의 태양' 등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들며 임펙트있는 연기로 대중들의 호평을 받았다.

이처럼 다방면에서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이성우가 '아스달연대기'에서는 또 어떤 새로운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인사드릴 지 귀추가 주목된다.


ichi@news1.kr



저작권자 ⓒ 뉴스1 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