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스틸러스, 포항시 및 시의회 시즌회원권 판매행사 실시
스포츠/레저 2019/02/21 15:5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3월 10일 2019 K리그1 홈 개막전을 앞둔 포항스틸러스가 포항시청에서 시즌회원권 일일 판매행사를 가졌다. 

20일 오전, 포항스틸러스는 이번 시즌 선전을 다짐하며 포항시 및 시의회, 시민들을 대상으로 포항시청 3층 로비에서 시즌회원권 일일 판매행사를 진행했다. 

이 날 행사에는 포항스틸러스 양흥열 사장을 비롯해 최순호 감독과 김기동 수석코치, 올 시즌 주장인 배슬기, 이광혁, 이진현, 강현무가 참석해 팬들에게 인사를 드렸다. 

행사에 참석해 시즌회원권을 구입한 이강덕 포항시장은 “스틸러스가 포항이라는 이름을 갖고 경기에 나서는 만큼 매 경기 포항시민을 위해 힘차게 뛰어주길 바란다. 포항시민에게 희망을 주고 삶에 활력소가 되는 스틸러스가 되길 기원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최순호 감독은 “많은 시민들께서 행사를 찾아주시고 응원해 주셔서 감사하다. 포항시민의 마음에 새로운 용기를 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이어서 포항시의회를 방문한 포항 선수단은 서재원 포항시의장을 비롯한 의장단의 격려와 성원 속에 환담을 나누고 포항시의원 전원의 시즌회원권 구입에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번 시즌회원권 판매행사에는 포항시 공무원과 대구은행, 농협, 포항시 체육회, 포항시축구협회, 청림동 서포터즈 등은 물론 일반 팬들도 참여해 포항스틸러스에 대한 변함없는 사랑을 보여줬다. 

포항스틸러스는 오는 25일에도 같은 장소인 포항시청 3층 로비에서 시즌회원권 일일 판매행사를 한 번 더 개최할 예정이다. 

한편 올 시즌의 힘찬 시작을 팬들과 함께 하기 위한 ‘2019 출정식 & 팬즈데이’가 22일 저녁 7시 30분 포항뱃머리평생학습원 덕업관 3층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포항스틸러스를 사랑하는 팬이라면 누구나 참석 가능하다(414석 선착순 무료 입장).
( 사진 = 포항스틸러스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