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희, ‘용왕님 보우하사’ OST 참여 확정…21일 발매
연예 2019/02/20 14:5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숙희가 ‘용왕님 보우하사’ OST에 참여한다.

방송 이후 매회 화제를 모으고 있는 MBC 일일드라마 ‘용왕님 보우하사’의 네 번째 OST ‘그게 나란 걸’이 21일 낮 12시에 발매된다.

호소력 짙은 보이스와 매력적인 보이스로 사랑받고 있는 숙희가 ‘용왕님 보우하사’의 OST 참여 소식을 전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숙희는 데뷔 이후 꾸준한 음원 활동을 통해 가창력뿐만 아니라 남다른 몰입도로 실력을 입증시킨 바 있다. 

또한 다수의 드라마 OST에 참여해 신흥 OST 퀸으로 떠오르며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OST 제작사 KG컴퍼니 측은 “숙희는 특유의 밝은 성격으로 프로듀서와 원활하게 소통하는 등 적극적인 모습을 보였다. 숙희만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가 담긴 곡이며 드라마의 몰입도뿐만 아니라 감동까지 전달 하기 위해 최선을 다했으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해 기대감을 높였다.

숙희는 지난 2009년 SG Wannabe & 숙희 '천상 여자 (Feat. PK 헤만)'으로 데뷔했으며 같은 해 10월 솔로 싱글 앨범을 발매했다. 이어 다수의 앨범과 OST를 발표하며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한편, MBC 일일드라마 ‘용왕님 보우하사’는 세상 만물의 수천 가지 색을 읽어내는 ‘절대 시각’을 가진 여자가 세상을 흑백으로만 보는 피아니스트를 만나 사랑과 인생의 아름다움을 나누고, 잃어버린 아버지의 비밀을 찾아내는 현대판 심청이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 사진 = KG컴퍼니, 풍경엔터테인먼트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