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이 부시게’ 김혜자 스틸컷 공개, 눈부신 케미 요정 ‘훈훈’
연예 2019/02/09 10:3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눈이 부시게’ 김혜자가 세대초월 핵인싸력을 폭발시키며 아주 특별한 웃음과 공감을 장착하고 찾아온다.

JTBC 새 월화드라마 ‘눈이 부시게’가 우리 동네 핵인싸인 김혜자의 절친 모먼트를 공개해 기대를 높인다. 

‘눈이 부시게’는 주어진 시간을 다 써보지도 못하고 잃어버린 여자와 누구보다 찬란한 순간을 스스로 내던지고 무기력한 삶을 사는 남자, 같은 시간 속에 있지만 서로 다른 시간을 살아가는 두 남녀의 시간 이탈 로맨스를 그린다. 한순간에 늙어 버린 ‘혜자’를 함께 연기하는 김혜자와 한지민의 특별한 연기 변신, 한층 깊어진 연기를 선보일 남주혁, 웃음을 더할 손호준을 비롯해 두 혜자와 절친 케미로 활기를 불어넣을 김가은, 송상은의 활약도 기대를 높인다. 여기에 안내상, 이정은, 정영숙, 우현까지 리얼리티와 꿀잼력을 높이는 배우들의 눈부신 시너지도 무엇보다 기대되는 작품.

공개된 사진에서 김혜자는 20대부터 70대까지, 세대초월 남녀불문 전천후 꿀케미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무심한 얼굴로 자신을 바라보는 이준하(남주혁)의 모습에도 아랑곳없이 화사한 미소를 지어 보이는 혜자(김혜자)가 호기심을 자극한다. 한순간에 70대 노인이 된 스물다섯 혜자(한지민). 그런 혜자를 준하는 알아보지 못한다. 하지만 왠지 낯설지만 익숙한 분위기의 혜자를 깊은 눈으로 바라보는 준하의 모습이 설렘과 함께 궁금증을 높인다. 

또 다른 사진 속 모태 절친 이현주(김가은), 윤상은(송상은)과 수다 삼매경에 빠진 모습에서는 몸은 70대지만 스물다섯 청춘의 풋풋한 에너지가 느껴진다. 노인 홍보관에서 만난 새로운 친구들 ‘노(老)벤져스’와의 케미는 한결 서사가 담겨있다. 도도한 얼굴로 옷을 고르는 일명 샤넬 할머니(정영숙)는 까칠한 성격 탓에 홍보관 ‘아싸(아웃사이더의 줄인말)’다. 그런 샤넬 할머니 옆에서도 화사한 미소로 ‘인싸력’을 뽐내는 혜자의 모습이 절로 미소 짓게 만든다. 세대를 초월해 극강의 마당발을 자랑하는 혜자마저도 외면하는 남자가 있었으니, 노인 홍보관의 ‘혜자 바라기’ 우현(우현). 동공 지진을 일으키며 우현을 쌩하니 지나쳐가는 혜자와 절절하지만 왠지 ‘웃픈’ 우현의 모습이 대비를 이루며 웃음을 유발한다. 

김혜자와 한지민이 연기하는 ‘혜자’는 시간을 되돌리는 능력을 갖게 됐지만, 한순간에 70대로 늙어 버린 인물이다. 누구에게나 공평하게 주어지는 시간을 잃어버린 스물다섯 청춘 ‘혜자’를 통해 시간의 의미를 되짚는다. 몸은 70대가 됐지만 영혼은 영락없는 스물다섯인 혜자가 세대를 초월해 나누는 진한 우정은 남다른 깊이로 시청자들에게 깊은 울림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높인다. 

남주혁은 모두가 부러워하는 넘사벽 외모에 스펙까지 갖춘 무결점의 기자 지망생이지만, 어느 순간 자신에게 주어진 찬란한 시간을 내던져 버리고 무기력한 삶을 살게 되는 이준하로 분한다. 김가은과 송상은이 혜자의 모태 절친인 이현주, 윤상은을 맡았다. 정영숙과 우현은 노인 홍보관에 다니는 ‘노벤져스’ 멤버로 분해 존재감 넘치는 활약을 펼친다. 설명이 필요 없는 연기력의 배우 김혜자와 정영숙은 30년을 넘게 이어온 실제 절친이기도 해 끈끈한 호흡이 더욱 기대된다. 우현은 김석윤 감독이 신뢰하는 사단 중 한 명으로 ‘노벤져스’의 확실한 웃음 제조기로 활약을 예고한다. 

제작진은 “김혜자와 한지민을 시작으로 곳곳에 연기 내공 충만한 배우들이 완벽하게 포진했다. 현실감을 높이는 배우들의 시너지가 가슴에 스며드는 눈부신 순간들을 만들어낼 것”이라고 전하며 “혜자가 스물다섯의 청춘들, 노벤져스와 쌓아가는 관계가 유쾌하게 펼쳐지며 깊은 감동을 선사한다”고 설명했다.

JTBC 새 월화드라마 ‘눈이 부시게’는 오는 11일 밤 9시 30분 첫 방송된다.
( 사진 = 드라마 하우스 )
김수정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