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해, 입대 전 마지막 콘서트 성황…다듀·버벌진트 게스트
연예 2019/01/29 09:21 입력

100%x200

한해© 뉴스1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가수 한해가 지난 일요일 현대카드 언더스테이지에서 열린 자신의 첫 단독 콘서트 'About Time'을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콘서트는 한해가 데뷔 때부터 현재 예능 대세로 자리잡기까지의 시간들을 총 정리한 공연으로, 팬텀으로 데뷔해 불렀던 곡들은 물론 자신의 솔로곡 그리고 쇼미더머니를 통해 선보였던 곡들까지 총망라했다.

더불어 버벌진트, 다이나믹듀오, 조우찬, 레디, 노엘, 예지, 김기리, 어글리덕, 디기리, 키겐 등 화려한 게스트진과 함께 열정적인 무대를 선사했다.

자신의 첫 솔로 미니앨범 '365'에 있는 자전적 이야기의 곡 '365'로 포문을 연 이번 한해의 단독 콘서트 'About Time'은 다이나믹듀오, 라이노, 조우찬이 깜짝 출연해 '로비로 모여'와 'N분의 1'을 함께 선보이며 더욱 뜨겁게 달아올랐다.

계속해서 노엘과 레디가 함께한 '유기농'에 이어 지금은 해체해 각자의 길을 가고 있지만 팬텀 시절 함께 기쁨과 슬픔을 나눴던 키겐이 오랜만에 무대에 올라 함께 팬텀의 '조용필처럼', '얼굴 뚫어지겠다' 등을 부르며 팬들에게 추억의 시간을 선사했으며, 자신의 음악적 우상인 버벌진트와 함께 무대를 꾸미며 공연은 막바지에 이르렀다.

마지막으로 오는 2월 8일 발매되는 자신의 두 번째 미니앨범에 수록될 신곡 무대를 공개하며 대단원의 막을 내렸다.

화려한 게스트진들과 함께 자신을 아껴준 팬들에게 소중한 추억을 선물하고자 마련한 자신의 첫 단독 콘서트 'About Time'을 성황리에 마친 한해는 오는 2월 7일 군입대를 앞두고 있으며 2월 8일엔 자신의 두 번째 미니앨범을 팬들에게 선사하며 마지막 인사를 전할 예정이다.


hmh1@news1.kr



저작권자 ⓒ 뉴스1 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