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예준, 신곡 ‘너와 나 우리’ 오늘(22일) 공개…젤로, B.A.P 탈퇴 후 첫 음원
연예 2019/01/22 14:2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무결점 보컬리스트 이예준이 젤로와 함께 신곡 ‘너와 나 우리’를 발표한다.

22일 오후 6시 공개되는 ‘너와 나 우리’(feat.ZELO)는 ‘보이스 코리아 시즌2’ 우승자 이예준의 신곡으로 글로벌 음원 프로젝트 ‘뮤니콘 vol.2’의 타이틀곡이다. ‘보이스 코리아 시즌2’ 우승 이후 꾸준한 공연과 방송활동을 통해 차세대 디바로 존재감을 드러내온 이예준은 신곡 ‘너와 나 우리’를 통해 무결점 보컬리스트로서의 역량을 다신 한 번 과시한다.

‘너와 나 우리’는 우리 생애 가장 행복했던 기억과 삶의 새로운 분기점에서 맞는 이별의 아쉬움, 새로운 시작을 노래했다. 2월 졸업 시즌을 앞두고 익숙했던 일상을 떠나 새로운 세상을 향해 첫 걸음을 내딛는 모두에게 위로와 용기를 전하는 졸업 시즌송이다. 이예준은 맑고 차분한 보이스로 시작해 후렴구의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곡의 드라마틱한 분위기를 리스너들에게 고스란히 전달한다. 

특히 이번 곡은 젤로가 B.A.P를 탈퇴하고 발표하는 첫 번째 음원이다. 젤로는 ‘너와 나 우리’의 랩 파트를 직접 작사했으며 진솔하고 감동적인 랩으로 노래의 메시지를 강조한다. 무엇보다 솔로로 새 출발을 앞둔 자신의 심정을 ‘졸업’이라는 곡의 주제에 고스란히 담아 전달했다. 

아날로그 피아노 선율에 담은 서정적인 멜로디와 담담하고 아름다운 노랫말은 비록(B-rock)과 제이린(J-lin)이 함께 작사, 작곡했으며 싱어송라이터 주대건 작곡에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뮤니콘 vol.2’ 앨범에는 이예준과 젤로 뿐 아니라 리더(READER), 이다, 송다예, 케이지, 제미니, 훈제이, 폴른, 테라 등의 부른 10곡의 노래가 우리말과 일본어로 수록됐으며 이번 앨범은 한일 양국에서 동시 발매된다. 또 ‘뮤니콘 vol.2’에 참여한 뮤지션들은 지난 20일부터 28일까지 일본에서 버스킹 프로모션 투어를 진행한다. 

한편 ‘뮤니콘 vol.1’, ‘뮤니콘 vol.2’에 참여한 모든 가수들은 19일 한국 마포문화센터 아트홀 맥에서 ‘뮤니콘 페스티벌’ 공연을 열었다. 이들은 2월 일본 동경에서 열리는 ‘뮤니콘 페스티벌’에도 참여할 예정이다. 
( 사진 = 뮤니콘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