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해진, 신개념 드라마타이즈 광고 中서 공개 ‘폭발적 반응’
월드/국제 2019/01/02 11:5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박해진이 주인공으로 나선 드라마타이즈 광고가 중국에서 공개돼 큰 반향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박해진이 모델로 발탁된 (주)이스트스킨의 LED마스크인 샤인마스크의 광고 총 5부가 중국 최대의 전자거래 플랫폼 쥐메이(JUMEI)를 통해 전 세계에 공개됐다. 

진실한 사랑을 주제로 흥미로운 스토리가 펼쳐지는 이 영상에는 박해진과 개그맨 유민상, 배우 태인호, MC계의 투톱 박슬기, MC딩동, 신인배우 홍새롬이 캐스팅돼 연기 호흡을 펼쳤다. 

영상 초반에는 외모때문에 사랑 앞에 번번이 실패하는 유민상과 그런 그를 좋아하는 홍새롬 등 사랑을 얻고자 고민하는 두 남녀의 각기 다른 고민이 담겼다.  

이에 좋아하는 여성에게서 차이고 돌아온 후 좌절한 유민상 앞에 갑자기 수려한 외모의 박해진이 나타나면서 흥미를 더했다. 코믹한 에피소드를 중심으로 진실한 사랑에 대해 탐구하게 해 주는 이야기가 긴장감있게 담긴 것.  

여기에 유민상의 단골 바 주인으로 나온 박슬기와 옷가게 사장으로 등장한 MC딩동은 극의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해 내며 재미를 살렸다. 

이 영상은 상품 소개를 위주로 하는 짧은 기존 광고와 달리 5부작에 걸쳐 제작된 신개념 드라마타이즈 광고로 쥐메이 인기관심물 3위에 올라왔으며 총 약 14만 좋아요를 달성하는 등 완성도 높은 영상물로 재미와 광고 효과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았다는 평가다.

20일부터 판매를 시작한 (주)이스트스킨의 샤인마스크는 첫 런칭 판매부터 완판됨으로서 중국 내에서 박해진의 인기를 실감케했다. 쥐메이 측은 팬들을 위해 감사의 의미를 담아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했다.


( 사진 = 마운틴무브먼트, 화면 캡처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