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킹X프로스펙스 오리지널, 콜라보 프로젝트 싱글 ‘너에게 간다’ 티저 공개
연예 2018/12/14 13:5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천재 뮤지션 그룹 더 킹(THE KING)이 패션 브랜드 프로스펙스 오리지널과 손을 잡았다.

노래와 춤은 물론 작사, 작곡 실력까지 뛰어난 만능그룹 더 킹의 프로젝트 싱글 ‘너에게 간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더 킹은 세진, 최랑, 동혁, 승재, 바울 다섯 명의 멤버로 구성된 아이돌 그룹으로 일본, 태국, 대만, 러시아, 몽골, 말레이시아 등 아시아 전역에서 활동하며 글로벌한 인지도를 탄탄하게 다지고 있다. 최근 일본 대형기획사 IMX와 매니지먼트 계약을 체결하고 본격적인 일본 데뷔를 준비하고 있다.

더 킹 공식 SNS와 프로스펙스 오리지널 공식 SNS에 공개된 티저 영상엔 노래의 후렴구와 전반적인 분위기를 알 수 있는 하이라이트 분량을 담았으며 역동적인 리듬과 함께 더 킹의 파워풀한 칼군무가 녹아있어 보는 즐거움을 배가시켰다.

이번 티저 영상은 보이그룹 더 킹과 프로스펙스 오리지널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패션과 음악이 만나 눈과 귀를 두 배로 즐겁게 해줘 20일에 최초 공개될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킨다.

특히 이번 프로젝트 싱글 ‘너에게 간다’는 일렉트로 팝 장르로 항상 아무 조건 없이 더 킹을 사랑해주는 팬들에게 보답하는 내용을 담았다고 해 글로벌 음악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기대된다.

프로젝트 앨범을 맡은 에이코닉은 “패션과 음악을 별개로 생각하기 힘들다. 패션 브랜드들은 음악과 예술 작품에게 받은 영감을 디자인으로 소화시키고 뮤지션들은 패션을 통해 본인의 음악 세계관을 보여주기 때문”이라고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하게 된 계기를 설명했다. 또한 “프로스펙스 오리지널이 뉴트로 감성을 잘 표현한 패션 브랜드라 생각해 함께 제작하게 되었다”고 덧붙였다. 

한편, 더 킹(THE KING)과 프로스펙스 오리지널 패션의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 싱글 ‘너에게 간다’는 오는 20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뮤직비디오도 함께 공개된다. 
( 사진 = 에이코닉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