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채영, ‘볼빨간 당신’ 첫 출연부터 아버지와 1억 각서 썼다
연예 2018/12/11 16:2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이채영 부녀가 1억 각서를 쓴다. 

KBS 2TV ‘볼빨간 당신’은 부모님의 제2의 인생을 응원하는 자식들의 열혈 뒷바라지 관찰기이다. 진짜 부모-자식이 함께 출연해 거짓 없는 가족 이야기를 들려주며 웃음, 공감, 감동을 선사하고 있다. 특히 최근 아비가일, 문가비 등이 새롭게 합류하며 신선한 재미를 안겨준다는 반응이다. 

이런 가운데 또 한 명의 스타가 아버지와 첫 등장을 예고했다. 그 주인공은 바로 배우 이채영이다. 강렬한 이미지, 시원시원한 외모와 섹시한 매력으로 시청자를 사로잡은 그녀가 ‘관악산 호랑이’로 불릴 만큼 특별한 매력의 아버지와 함께 ‘볼빨간 당신’에 출연을 결심한 것이다. 

이채영 아버지는 어린 시절부터 핸드볼, 유도 등 다양한 종목의 운동을 섭렵하는 등 다부진 몸, 건강을 자랑한다고. 뿐만 아니라 스스로 ‘관악산 호랑이’라 부를 만큼 호랑이를 좋아해, 온 집안을 호랑이 기운 가득한 소품들로 가득 채워놓는 등 와일드한 면모를 보였다. 이와 반대로 딸을 위해 직접 잡곡밥을 해둘 정도로 세심한 부분도 갖춘 반전 아버지였다. 

이날 이채영의 아버지는 딸에게 폭탄선언을 했다고. 제2의 인생, 인생 두 번째 꿈을 이루기 위해 30년 동안 피웠던 담배를 끊겠다고 밝힌 것이다. 대체 어떤 꿈이길래 아버지가 금연까지 결심한 것인지, 아버지가 정말 금연에 성공할지 궁금했던 이채영은 아버지에게 각서를 요구했다. 

이를 받아들인 이채영 아버지는 즉석에서 직접 각서를 작성했다고. 꿈을 이루기 위해 금연을 결심, 이를 어기고 다시 흡연할 시 딸에게 1억을 지급하겠다는 각서를 쓴 것. 이채영 역시 아버지 꿈을 열심히 돕지 않으면 아버지에게 같은 금액을 지급하겠다고 각서를 써 의지를 다졌다고 한다. 

1억 각서를 쓴 이채영 아버지의 속내는 무엇인지 오늘(11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KBS 2TV ‘볼빨간 당신’이 궁금하고 기대된다.
( 사진 = KBS 2TV ‘볼빨간 당신’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