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FC-춘천시, 2019시즌도 함께한다(공식)
스포츠/레저 2018/12/11 15:20 입력 | 2018/12/11 15:30 수정

100%x200

[디오데오 뉴스] 강원FC와 춘천시가 홈경기 유치 계약을 체결했다.

강원FC와 춘천시는 강원FC의 K리그 및 FA컵 홈경기 유치를 위한 경기장 사용 계약을 체결하고 2019시즌도 함께하기로 했다.

강원FC는 이번 계약을 통해 2019시즌 춘천 송암스포츠타운 주경기장에서 국내프로축구대회와 관련된 모든 홈경기를 치르게 되며 춘천시로부터 경기장 대관 및 경기 운영 등에 대한 도움을 받게 된다.

춘천시는 올 시즌에도 강원FC의 홈경기 진행을 위해 안전한 경기장 환경 조성과 사고 예방을 위해 지속적으로 경기장 점검을 실시했다. 긴급 상황에 대비한 관계 기관 지원 협조도 아끼지 않았다. 향후 계약 기간 동안 이 같은 춘천시의 지원은 계속된다.

강원FC는 적극적인 지원에 나서준 춘천시를 위해 다양한 홍보 및 마케팅에 나선다. 강원FC는 경기장내 LED 보드와 전광판, 선수단 유니폼 광고 등을 통해 춘천시를 적극 홍보한다. 춘천 지역 학교와 관공서, 사회복지단체 등을 대상으로 축구교실과 용품 후원도 나선다.

또 강원FC는 춘천시의 지원 아래 올 시즌과 마찬가지로 내년 시즌 홈 관중들을 위한 가변석 운영을 지속한다. 팬들이 더욱 가까이서 선수들의 모습을 지켜보고 응원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을 멈추지 않을 계획이다.

앞서 강원FC는 지난 7월31일부터 도내 일부 지자체들을 대상으로 홈 경기장 유치 신청 접수를 진행했으며 스포츠 마케팅과 체육 문화 융성에 적극적인 춘천시와 최종 합의에 도달했다.
( 사진 = 강원FC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