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뱅크' 업텐션, 어른 섹시→사랑스러움 '반전 컴백 무대'
연예 2018/12/07 18:38 입력

100%x200

KBS 2TV '뮤직뱅크' 방송 화면 캡처 © News1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그룹 업텐션이 '뮤직뱅크'에서 컴백 무대를 펼쳤다.

7일 오후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 출연한 업텐션은 새 앨범 'Laberinto'(라베린토) 타이틀곡 'Blue Rose'와 수록곡 'With You'의 컴백 무대를 가졌다.

이날 업텐션은 블루 계열의 의상을 입고 무대에 올라 먼저 비토의 자작곡인 'With You'를 선보였으며, 팬들을 향한 사랑을 표현하는 제스처들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타이틀곡 'Blue Rose' 무대에서는 절제미가 느껴지는 제복 의상을 입고 등장해 강렬한 카리스마를 뽐냈다. 일렬 대형에서 도미노 안무를 선보인 업텐션은 두 가지 대형으로 나뉘어 '도망자'와 '추격자' 사이의 쫓고 쫓기는 것 같은 퍼포먼스로 드라마틱한 무대를 꾸미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Blue Rose'는 기승전결이 뚜렷한 드라마틱한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으로, 파란 장미의 꽃말인 '이루어질 수 사랑'과도 같이 상처를 받지만 더욱 빠져들 수밖에 없다는 가사로 귀를 사로잡는다. 또 수록곡 'With You'는 멤버 비토의 자작곡으로 팬들을 향한 마음을 담아낸 팬송이다.

한편 업텐션은 오는 8일 MBC '쇼! 음악중심'에서 새 앨범 'Laberinto'타이틀곡 'Blue Rose'의 컴백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breeze52@news1.kr



저작권자 ⓒ 뉴스1 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