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애들’ 안정환, 슬기 감동하게 한 한마디는?
연예 2018/12/09 10:0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본격적인 ‘요즘 애들’과의 만남이 공개된다.
  
9일 방송되는 JTBC ‘요즘애들’에서는 유재석-한현민, 안정환-하온, 김신영-슬기 3팀이 각자 선택한 ‘요즘 애들’과 만나는 모습이 그려진다. 
  
지난주, 안정환-하온 팀은 ‘연어를 남김없이 먹는 동아리’ 이른바 ‘연.남.동’을 만나보기로 했다. 앞선 전화 연결 당시, 동아리 회장이 “축구하는 거 잘 보고 있다”며 안정환에게 굴욕을 안긴 탓에 안정환은 “우리가 동아리에 안 들어갈 수도 있다”며 복수의 칼날을 갈았다. 
  
하지만, 안정환은 막상 동아리 회장을 만나자 동아리에 가입하기 위해 납작 엎드려 아부하기 시작했다. 안정환은 “연어를 너무 좋아해서 이름을 안연어로 바꾸려 했다”고 말하는가 하면, “당신의 인생에서 연어란 무엇인가?”라는 질문에 “지금의 나를 만든 건 연어”라고 답했을 정도. 안정환의 국가대표급 태세 전환에 짝꿍인 하온은 물론, 현장에 있던 모든 사람들이 야유를 보냈다는 후문이다. 
  
한편, 동아리 가입 신청서를 작성하던 안정환은 지원서 ‘소속’ 란에 부인의 이름인 ‘이혜원’을 적으며 사랑꾼 면모를 과시했다. 이 장면을 본 레드벨벳 슬기는 진심으로 감동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와 반대로 유재석은 “노림수다”라는 반응을 보여 안정환과 ‘앙숙 케미’를 이어갔다.
  
‘요즘 애들’의 일상 속으로 들어간 애어른 6MC, 그들의 고군분투기는 9일 밤 10시 50분에 방송되는 JTBC ‘요즘애들’ 2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본방송 전 10시 20분부터는 더 재밌는 본방 시청을 위한 ‘요즘애들 알고보기’가 방송된다. 
( 사진 = JTBC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