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보러와요’ 송민호, ‘아낙네’ 라이브…조세호 개인방송 채널 주도권 ‘휘청’
연예 2018/12/04 10:0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조세호가 송민호에게 ‘해주~세호’ 채널을 뺏길 위기에 처했다.

4일에 방송되는 JTBC ‘날보러와요 - 사심방송제작기’(이하 ‘날보러와요’)에서 조세호와 위너 송민호의 두 번째 김장 도전기가 펼쳐진다. 의뢰인의 신청으로 ‘잉꼬부부’로 변신해 화제가 됐던 조세호와 송민호가 이번 방송에서는 김장 150포기에 도전하며 본격적인 김장 전쟁을 시작한다.

최근 진행된 ‘날보러와요’ 녹화에서 송민호는 야무진 솜씨로 김치를 담가 이모님들에게 “김치 사업을 시작하라”는 제안을 받았다. 또한 신곡 ‘아낙네’ 무반주 라이브까지 선보이며 이모님들의 사랑을 독차지했다. 급기야 이모님이 송민호에게 소개팅을 주선하자, 위기의식을 느낀 조세호는 “저에게는 왜 아무도 안 물어보시죠?”라며 발끈해 웃음을 자아냈다.

뿐만 아니라 조세호는 송민호에게 ‘먹방 콘텐트’까지 뺏길 위기에 처했다. 송민호가 새참을 먹으며 마치 CF의 한 장면 같은 ‘한입 먹방‘을 선보이자, 이모님들은 끊임없이 송민호에게 먹을 것을 챙겨주며 눈을 떼지 못했다. 급기야 스튜디오에서 지켜보던 출연자들은 “민호TV 아니냐” “조세호가 위험하다“라며 ‘해주~세호’ 채널의 앞날을 걱정했다.

강력한 라이벌인 송민호의 등장으로 위기에 놓인 ‘해주~세호’ 채널의 운명은 4일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날보러와요 - 사심방송제작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사진 = JTBC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