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단비, ‘SKY 캐슬’ 첫 OST ‘프린세스메이커’ 참여…오늘(23일) 선공개
연예 2018/11/23 16:4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23일 밤 11시에 새로 시작하는 ‘SKY 캐슬’의 OST 첫번째 선공개 곡으로 감성 보컬리스트 천단비가 나선다.

JTBC 금토드라마 ‘SKY 캐슬’은 대한민국 상위 0.1%가 모여 사는 SKY 캐슬 안에서 남편은 왕으로, 제 자식은 천하제일 왕자와 공주로 키우고 싶은 명문가 출신 사모님들의 처절한 욕망을 샅샅이 들여다보는 리얼 코믹 풍자 드라마로 실력파 배우들이 총출동 하여, 기대를 모으고 있는 작품이다.

‘SKY캐슬’ OST ‘프린세스메이커’는 프로듀서 카이(KAI)의 지휘 아래 MBC 드라마 ‘내 사랑 치유기’와 웹드라마 ‘연애는 무슨 연애’ OST 작업에 참여했던 신인 작곡가 배형호와 MaRiN의 곡으로 브라스가 포인트인 블루지한 감성의 재치 넘치는 편곡이 매력적인 곡이다. 

또한, 꾸준한 활동 및 OST가창자로 나섰던 그녀! 최근 음악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더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는 풍부한 감성이 담긴 보이스와 수준 높은 테크니션을 겸비한 천단비의 가창으로 곡의 매력을 한층 높였다. 

‘프린세스메이커’는 누구나 어린시절 왕자와 공주가 되고 싶었고, 늘 성공을 꿈꾸고 있는 우리 현대인들. 다양한 경험을 통해 성장해 나가는 현대를 살아가는 사람들의 삶을 그린 곡으로, 긍정적인 마인드를 지향하며 지치고 힘들어도 포기하지 않고 결국 '웃으면 행복해진다'라는 주제로 만들어진 곡이다.

JTBC드라마 ‘SKY 캐슬’ 첫번째 OST ‘프린세스 메이커’는 각 종 음원 사이트에서 오늘(23일) 오후 6시에 각 종 음원 사이트에서 드라마보다 먼저 만날 수 있으며, 뮤직비디오는 26일 정오에 만나볼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