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송재림, 미스터리 옥탑방 ‘최군’ 완벽 빙의 ‘백수美 뿜뿜’
연예 2018/10/29 09:40 입력

100%x200
송재림, 멍뭄이 폭발 첫 스틸컷 공개…능청과 훈훈함 오가는 반전 매력

[디오데오 뉴스] ‘일뜨청’ 송재림이 미스터리한 옥탑방 ‘최군’으로 여심 저격에 나선다. 

JTBC 월화드라마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측은 정체를 알 수 없는 자유 영혼의 소유자 옥탑방 ‘최군’으로 완벽 빙의한 송재림의 첫 스틸컷을 공개해 기대감을 높인다.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는 청결이 목숨보다 중요한 꽃미남 청소업체 CEO 장선결(윤균상)과 청결보다 생존이 먼저인 열정 만렙 취준생 길오솔(김유정)이 만나 펼치는 ‘무균무때’ 힐링 로맨스다.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윤균상, 김유정, 송재림의 퍼펙트 ‘만찢’ 라인업을 완성하며 방송 전부터 화제를 불러모았다. 특히, 원작에 없는 새로운 캐릭터 ‘최군’을 탄생시킬 송재림의 연기 변신이 기대 심리를 더욱 자극한다. 

송재림이 맡은 옥탑방 ‘최군’, 일명 닥터 최는 이름도 하는 일도 베일에 싸인 미스터리한 남자다. 자유로운 영혼을 지닌 동네 오지라퍼 백수(?) 형 같지만, 모델 뺨치는 우월한 비주얼로 시선을 끄는 반전의 훈남. 다양한 장르의 작품을 통해 연기력을 인정받은 송재림은 능청美와 훈훈함을 오가는 반전 매력으로 여심을 사로잡는다. 특히, ‘오솔’과 ‘선결’ 사이에서 설렘을 증폭시키는 묘한 삼각 구도를 형성하며 꿀잼 지수를 높인다. 무엇보다 ‘해를 품은 달’ 이후 6년 만에 재회하는 김유정과 어떤 케미를 보여줄지도 관심이 집중된다. 김유정과의 티격태격 케미부터 극중 ‘오솔’의 든든한 지원군이 되어 주는 ‘오솔한정’ 키다리 아저씨 활약에 벌써부터 기대가 쏠린다. 

공개된 사진 속 송재림은 머리부터 발끝까지 자유 영혼의 동네 백수(?)형, 미스터리 옥탑방 ‘최군’으로 완벽 빙의한 모습이다. 최군의 필수템인 컬러풀한 추리닝과 삼선 슬리퍼를 장착하고 남다른 존재감을 발산하는 송재림의 모습이 미소를 유발한다. 만화책을 끼고 옥상 선베드에 누워 햇살을 만끽하는 모습에서 ‘최군’의 엉뚱하고 능청스러운 매력이 고스란히 전해진다. 이어진 사진 속 누군가를 향해 인사를 건네는 ‘멍뭉美’ 폭발하는 힐링 미소는 여심을 설레게 한다. 무릎 나온 추리닝도 찰떡같이 소화하는 극강 비주얼 ‘최군’의 반전 매력이 캐릭터에 대한 호기심을 더욱 자극한다. 

제작진은 “송재림 특유의 해맑은 매력과 어른스러운 면모가 ‘최군’의 반전 매력을 극대화 시키고 있다. 원작에 없는 새로운 캐릭터 ‘최군’은 참신한 재미와 설렘을 증폭하는 꿀잼포인트. 송재림이 탄생시킬 NEW 캐릭터, 기대해도 좋다”라며 “윤균상과 송재림이 선보일 극명한 온도 차의 ‘심쿵’ 매력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는 ‘인수대비’, ‘궁중잔혹사-꽃들의 전쟁’에서 감각적인 연출을 인정받은 노종찬 감독과 ‘조선총잡이’ 한희정 작가가 의기투합했다. ‘뷰티 인사이드’ 후속으로 오는 11월 26일 밤 9시 30분 JTBC에서 첫 방송된다.
( 사진 = 드라마하우스, 오형제 )
김수정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