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FC, 26일 경남전서 ‘금의환향’ 조현우 이벤트 진행
스포츠/레저 2018/09/24 12:0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추석연휴 열리는 경남전 홈경기를 맞아 조현우가 대구로 ‘금의환향’한다. 조현우와 추석을 주제로 한 다양한 이벤트는 26일 오후 2시 대구스타디움에서 열리는 KEB 하나은행 K리그1 2018 30라운드 경남FC와의 경기에 진행된다. 

이날 경남과의 홈경기에서는 2018 아시안 게임 우승으로 금메달을 목에 건 골키퍼 조현우의 복귀전에 예상된다. 이번 홈경기는 조현우의 금메달 획득을 축하하기 위해 ‘조현우 DAY’이벤트로 이뤄졌다. 조현우는 자신을 응원해준 팬들과 아시안게임 금메달 획득의 기쁨을 함께 나누고 싶다는 뜻을 밝혔다.

● 대현우와 함께하는 ‘금의환향 조현우존’(E석) 운영

대구는 조현우의 금메달 획득을 축하하기 위해 ‘조현우존’ 이벤트를 준비했다. ‘조현우존’ 자리에 앉을 경우 조현우를 응원할 수 있으며, 덤으로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먼저 ‘조현우존’에 앉은 팬들에게 선착순으로 금메달 초콜릿 500개를 증정한다. ‘조현우존’에서 열심히 응원을 할 경우 추첨을 통해 대어초밥식사권, CGV영화예매권도 받을 수 있다. 조현우의 에어아바타인 ‘대현우’도 이날 경기장 안팎에서 팬들과 함께 응원을 펼친다.

이외에도 조현우의 사인볼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응모 방법은 ‘조현우존’에 앉은 후 인스타그램에 금메달 초콜릿을 들고 인증 샷을 올리면 된다. 업로드 시 반드시 해시태그 ‘#대구FC’, ‘#조현우존’을 함께 작성해야 한다. 결과는 대구FC SNS로 발표하며, 사인볼은 개별 연락을 통해 전달할 예정이다. 특별한 이벤트지만, 응원존의 가격은 기존 티켓 정책과 동일하게 일반석 성인 1만원, 청소년 5000원, 어린이 3000원이다. 

● ‘추석맞이’ 이벤트

경기 전 야외 무대 이벤트 존에서는 응원단과의 투호대결이 진행된다. 응원단장 및 치어리더와 투호 대결을 펼쳐, 총 5번의 기회에서 3번을 넣으면 땅콩시리얼, 5번을 넣으면 피부관리상품권을 증정한다. 

하프타임에는 추석을 맞이하여 조현우 캐릭터와 함께하는 ‘떡 먹은 조현우 찾기’, 효짱과 함께하는 ‘한가위 LIVE 퀴즈쇼’ 등 전광판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며, 경품으로 피부관리상품권과 전동마켓 이용권이 주어진다. 전광판 이벤트가 끝난 뒤에는 그라운드에서 치어리더들의 축하공연이 마련될 예정이다.

이밖에도 전체 관중을 대상으로 창홍 냉장고, 외식 상품권 등 경품추첨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오는 26일 경남전 홈경기 티켓은 경기 당일 대구스타디움 매표소(1, 2, 3번) 또는 경기 전 티켓링크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 사진 = 대구FC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