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무궁화프로축구단, 동신초에서 ‘비타민 스쿨’ 진행
스포츠/레저 2018/06/20 14:0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지난 18일 아산무궁화프로축구단의 비타민 스쿨을 위해 김민균, 김상필, 민상기가 동신초등학교를 찾았다.

운동장에서 진행되는 비타민 스쿨을 위해 운동장으로 걸어 나오던 학생들은 선수단의 모습을 확인하고는 저마다의 방식으로 반가움을 전했다. 그중 단연 눈에 띈 것은 그간 경기장을 다니며 받은 선수들의 사인이 담긴 유니폼을 입고 운동장을 나선 김종혁 학생이었다. 

평소 아들의 아산무궁화프로축구단 사랑을 익히 알고 계신 김종혁 학생의 어머니가 직접 신청한 이번 비타민 스쿨은 축구선수를 꿈꾸는 아들과 친구들에게 남다른 의미로 다가왔다. 특히 평소 그라운드 위에서만 보던 선수들을 직접 만나 코칭 및 미니 게임 등을 진행한 김종혁 학생은 “비타민스쿨을 신청해주신 엄마에게도 감사하고, 학교를 찾아와준 선수들에게도 감사하다. 나중에 기회가 된다면 또 만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하며 기쁨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김종혁 학생 외에도 아산의 유니폼을 입고 있는 학생들을 곳곳에서 발견한 김민균은 “올 시즌 시작하고 처음 비타민 스쿨을 방문했는데 어린이 팬들이 늘고 있는 것 같아 기쁘다. 앞으로 더 많은 어린이 팬들을 운동장에서 볼 수 있길 희망 한다”고 밝혔다.

지난 진로특강 이후 오랜만에 비타민 스쿨을 방문한 김상필, 민상기 또한 “비타민 스쿨을 통해 축구를 좋아하지 않는 학생들도 축구에, 우리 구단에 관심을 갖게끔 만들 수 있어서 기쁘게 생각한다. 지금 만났던 친구들이 운동장에서 목청껏 응원해주는 그 날까지 우리 또한 열심히 해야 할 듯하다”며 구단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동기부여 받고 있음을 언급하며 성황리에 비타민 스쿨을 마무리 했다.
( 사진 = 아산무궁화프로축구단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