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포유, 日 아메바TV ‘프레시!케이팝스타즈’ 출연
월드/국제 2018/06/19 13:2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원포유가 일본 디지털 채널 아베마TV에 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원포유가 지난 14일 TV아사히가 운영하는 디지털 채널 아베마TV(abemaTV) ‘프레시! 케이팝 스타즈(FRESH! Kpopstarz)’에 출연해 인기를 입증했다.

이날 원포유는 다양한 상황 속에서 멤버별 대처법에 대한 토크가 진행됐다. ‘여자친구가 우울할 때 대처법’에서 리더 이솔은 “내가 너의 우산이 되어줄게라고 말해주고 싶어요”라고 답변 했으며, 비에스는 “웃을때까지 춤을 춰준 후 ‘내가 너의 옆에서 힘이 되어줄게’ 라고 말해주고 싶어요”라고 답변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이어 ‘약속 시간에 1시간 늦은 후 대처법’에서 멤버 중 막내인 경태는 “미안해 맛있는거 먹으러 가자”라며 능청스러운 답변으로 웃음을 자아냈으며, 우주는 “오늘 너무 예쁜 거 아냐?”라며 귀여운 대처법으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또한 방송 당일 일본의 젊은 세대들의 메카 하라주쿠에서 진행된 촬영을 보기 위해 수백명의 팬들이 모이는 등 일본 현지에서 원포유의 인기를 입증했다.

특히 원포유가 출연한 ‘프레시! 케이팝 스타즈’는 일본 5대 지상파 메이저 방송사로 꼽히는 TV아사히가 운영하는 디지털 채널로 펜타곤, 여자친구 등 많은 한류 스타들이 출연한 바 있다.

원포유는 지난 6월 1일 일본 프리미엄 콘서트를 시작으로 6월 3일부터 일본 콘서트를 펼치고 있다.

한편, 원포유는 오는 24일 오후 6시 MBC UHD 드라마 ‘부잣집 아들’의 열 한번째 OST ‘두근두근 쿵쿵쿵’ 발매를 앞두고 있다.
( 사진 = 백곰엔터테인먼트 )
김수정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