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TV’ 슈퍼주니어 시원 “시즌2 합류할 수 있어 기뻐, 최선 다할 것”
연예 2018/06/02 15:00 입력

100%x200
‘슈퍼TV’ 시즌2, 아이돌 ‘예능왕’은 누구? 기대감 UP

[디오데오 뉴스] ‘슈퍼TV’ 시즌2가 오는 6월 7일 저녁 8시에 첫 방송된다. 특히 지난 ‘슈퍼TV’ 시즌1에서는 함께 하지 못했던 슈퍼주니어 시원이 멤버들과 함께 한 V라이브에서 ‘슈퍼TV’ 합류 소식을 직접 알려 이목을 집중시켰다.

XtvN의 간판 예능 ‘슈퍼TV’는 믿고 보는 대한민국 대표 예능돌 슈퍼주니어의 신개념 버라이어티쇼. 지난 1월 26일 시즌1 첫방송을 시작으로 ‘먹방’부터 ‘관찰 예능’까지 각종 예능 포맷을 재기 발랄하게 비틀며 슈퍼주니어의 진가를 발휘한 바 있다. 이에 ‘슈퍼TV’ 시즌2 편성이 확정되며 다시금 슈퍼주니어가 신선하고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시즌2는 슈퍼주니어가 다양한 아이돌과 ‘예능 대결’을 펼칠 예정. 이름하여 ‘슈퍼TV 시즌2-왕좌의 게임’이다. 호시탐탐 예능 왕좌를 노리는 다양한 아이돌과 여전히 건재한 ‘예능의 왕’임을 증명하려는 슈퍼주니어가 피할 수 없는 대결로 맞붙는다. 

그런 가운데, ‘슈퍼TV’ 시즌 2에는 슈퍼주니어 시원이 새롭게 합류한다. 지난 시즌 1에서 “매 시즌마다 멤버들이 늘어났으면 좋겠어. 나중에는 규현까지 합류해서 완전체로 ‘슈퍼TV’ 하자”고 멤버들이 이구동성으로 말해왔던 소망이 이루어진 셈. 특히 이번 새 멤버의 합류를 V라이브를 통해 시원과 멤버들이 국내외 팬들에게 소식을 전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슈주 멤버들의 ‘히든카드’로 깜짝 등장한 시원은 V라이브에서 “‘슈퍼TV’ 시즌1을 정말 재밌게 봤다. 이렇게 시즌2부터 함께 합류할 수 있어서 너무나 기쁘다”며 소감을 전했다. 그러면서 시원은 “기다려주신 많은 시청자 분들에게 기쁨을 드리는 ‘슈퍼TV’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시즌2의 세트장 소개를 직접 해 기대감을 높였다.

제작진은 “슈주만의 개성이 드러난 시즌1에 이어 보기만 해도 즐거운 웃음을 선사할 테니 기대해달라”며 시즌2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한편, XtvN ‘슈퍼TV’는 오는 6월 7일 저녁 8시에 첫 방송된다.
( 사진 = ‘i돌아이어티 슈퍼TV’ 제공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