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서준X박민영 ‘김비서가 왜 그럴까’ 메인 티저, 설렘부터 코믹까지 다 있다 ‘심쿵’
연예 2018/05/10 17:0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김비서가 왜 그럴까’의 메인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박서준-박민영의 ‘반전 사랑 고백’이 담겨 웃음을 자아내는 동시에 이들의 폭발하는 케미까지 미리 볼 수 있어 설렘을 유발하는 것.

tvN 새 수목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는 재력, 얼굴, 수완까지 모든 것을 다 갖췄지만 자기애로 똘똘 뭉친 나르시시스트 부회장 이영준(박서준)과 그를 완벽하게 보좌해온 ‘비서계 레전드’ 김미소(박민영)의 퇴사밀당로맨스로 시청자들에게 설렘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 가운데 심장을 간질이는 설렘부터 뒤통수치는 반전 웃음이 모두 담긴 ‘김비서가 왜 그럴까’의 메인 티저가 공개돼 기대감을 수직 상승시킨다. 공개된 영상 속 박서준-박민영은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한 비주얼로 등장해 눈호강을 선사한다. 이러한 안구정화 비주얼의 두 사람이 스치듯 지나가는 찰나 살포시 맞닿은 손이 심쿵을 유발하고 있다.

이 때 ‘운명적인 사랑’이라는 자막과 함께 박민영이 “부회장님! 항상 제 마음 속에 품었던…”이라며 박서준을 불러 세워 궁금증을 자아낸다. 그러자 박서준은 “사랑이라는 말! 그렇게 쉽게 하지마!”라며 다급하게 박민영의 말을 막는다. 이에 박민영은 가슴 속에 품고 있던 사직서를 다시 쏙 집어 넣어 웃음을 자아낸다. 사랑 고백이 아니라 사직서 고백이었던 것. 끝내 박민영의 사랑 고백이라고 단단히 착각한 박서준은 “위험했어…!”라고 안도감을 표해 배꼽을 쥐게 한다.

이처럼 사랑 고백과 사직서 고백이라는 한 끗 차이의 위트로 반전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특히 설렘부터 코믹까지 모두 담긴 메인 티저 영상이 ‘블록버스터급 로코’의 탄생을 예감케 하며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한편, tvN 새 수목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는 동명의 인기 웹소설을 원작으로 하는 작품. 웹소설 기반의 동명의 웹툰 역시 유료구독자수 누적 450만뷰를 돌파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오는 6월 6일 밤 첫 방송.
( 사진 = tvN ‘김비서가 왜 그럴까’ 메인 티저 영상 캡처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