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해진, 첫 라이브 토크쇼 공개…첫 방송부터 31만명 시청 ‘인산인해’
월드/국제 2018/04/23 17:20 입력

100%x200
박해진, 中 웨이보 V+ 론칭 라이브 방송 31만명 시청 ‘폭발적 반응’

[디오데오 뉴스] 중국 최대의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 웨이보에 한류 스타 최초로 박해진V+(브이플러스) 서비스가 정식 오픈됨과 동시에 박해진의 첫 라이브 토크쇼가 공개됐다. 

웨이보 브이플러스 박해진 채널은 19일 정식 오픈과 함께 기존 웨이보 박해진 계정에서 라이브 토크쇼를 방송했다. 방송 시작 전부터 몰려든 시청자들의 숫자는 총 31만 3천명을 기록하며 박해진 채널의 대성공을 예감케 했다. 

토크쇼는 이탈리아 출신 방송인 알베르토가 박해진의 파트너로 낙점, 다양한 한국의 문화를 체험하면서 중국어도 배우고, 동시에 팬들과 실시간으로 직접 대화하는 콘셉트다. 첫 방송에서는 갑작스러운 개인 사정으로 자리하지 못한 알베르토를 대신해 MC 황기천이 자연스러운 진행을 선보이며 함께 했다. 

박해진은 “생방송으로 직접 팬들과 댓글 대화도 나눌 수 있어 정말 기대가 된다”라며 아직 정해지지 않은 프로그램명에 공모해달라는 당부를 잊지 않았다.

토크쇼의 첫 게스트로는 박해진과 영화 ‘치즈인더트랩’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 박기웅이 등장해 ‘치즈인더트랩’ 속의 브로맨스를 고스란히 보여주었다. 박기웅은 평소 갖고 싶어 했던 이어폰과 신발을 박해진이 직접 사서 집으로 보내준 에피소드를 공개하며 “크게 감동받았다”고 들려주었다. 

이에 MC가 “평소에도 주변 분들한테 선물을 많이 하신다고 들었는데 실제로는 어떠신지”라고 묻자 박해진은 “특별히 뭐 선물을 많이 한다고 하기에는 조금 그렇고요. 선물이라고 생각하면 선물일 수도 있는데, 그냥 저에게 소중한 사람들이 뭔가 필요하다고 느낀 것들, 제가 봤을 때 어떤 걸 주면 좋아하겠다고 생각하는 것들을 사실은 제 기분 좋다고 주는 건데 너무 고맙게 받아줘서 감사하죠”라며 쑥스러워했다. 

영화 ‘치즈인더트랩’에서 삼각김밥 먹는 법을 잘 몰라 귀여움을 유발했던 ‘유정선배’ 박해진과 그의 미워할 수 없는 앙숙 백인호로 분한 박기웅은 이날 즉석 ‘삼각김밥 까기 대결’을 펼치기도 했다. 팬들은 댓글로 두 사람의 대결을 응원하며 “귀여운 두 남자의 브로맨스 폭발”, “두 사람의 영원한 우정을 응원한다” 등의 열화와 같은 반응을 보였다. 

토크쇼 진행 중에도 전세계 팬들의 댓글이 쉴새 없이 이어지자 박해진은 “뜨거운 반응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늘 팬들과 소통하며 열려있는 배우로 성장하겠다”라며 겸손한 인사를 전하기도 했다. 

한편, 웨이보 브이플러스 박해진 채널은 지금껏 볼 수 없었던 박해진의 독점 콘텐츠를 대거 투입하며. 팬들과 직접 소통하는 장을 열어갈 계획이다. 

박해진은 차기작 드라마 ‘사자(四子:창세기)’ 촬영으로 바쁜 일정을 보내고 있는 가운데 V+ 채널 론칭과 미세먼지 저감을 위한 중국지역 내 나무심기에 나서는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 사진 = 마운틴무브먼트 )
김수정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