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행복더하기 야구단 7기 창단식 실시
스포츠/레저 2018/04/23 15:0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SK와이번스는 야구 공유 인프라 전략 중 오픈 커뮤니티 플랫폼 활동의 일환으로, 21일(토) 오전 10시에 인천SK행복드림구장에서 행복더하기 야구단 7기 창단식을 실시했다.

야구 공유 인프라 전략은 구단이 가진 자산 및 역량과 연고 지역 기업/관공서/단체들의 참여를 결합해 지역사회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모든 활동을 의미하며, 오픈 커뮤니티 플랫폼(Open Community Platform)과 오픈 마케팅 플랫폼(Open Marketing Platform)으로 구성된다. 그 중 오픈 커뮤니티 플랫폼은 야구 교육, 스포츠 문화체험 제공 등 인천지역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꿈과 희망을 전달하는 활동이다.

행복더하기 야구단은 SK와 인천광역시가 함께 운영하는 다문화가정 및 취약계층 리틀 야구단으로, 2012년 체결된 스포츠교육기부 협약에 따라 운영되고 있다. SK와 인천광역시는 행복더하기 야구단을 통해 야구를 좋아하면서도 경제적 여건으로 인해 야구를 즐기지 못하는 아이들에게 부담 없이 야구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SK는 창단식 이후 총 28명의 행복더하기 야구단 단원들과 함께, 11월까지 매주 토요일 인천SK행복드림구장에서 야구교실을 진행할 계획이다. 또한 단원들의 유니폼, 야구장비, 중식 등 야구단 활동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지원한다.
( 사진 = SK와이번스 )
김수정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