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긴어게인2’ 자우림, 밤 버스킹 도전 “처음으로 돌아간 것 같아 소중”
연예 2018/04/20 17:20 입력

100%x200

‘비긴어게인2’ 22년차 밴드 자우림의 초심 찾기…“오늘이 가장 좋았다”

[디오데오 뉴스] JTBC ‘비긴어게인2’에서 자우림의 김윤아와 이선규가 포르투갈의 아름다운 해변 도시인 카스카이스에서 두 사람만의 밤 버스킹에 도전한다. 
  
카스카이스의 골목골목을 걸으며 노래할 만한 곳을 찾던 김윤아와 이선규는 문 닫은 상점 앞에 멈춰 섰다. 예전부터 무대처럼 만들어진 곳이 아닌 자연스러운 장소에서 버스킹을 하고싶어했던 김윤아는 곧바로 가게 앞에 앉아 노래를 불렀다. 이에 지나가는 행인들은 발길을 멈추고 두 사람의 공연을 바라봤다. 
  
이후 장소를 옮겨 인적 드문 성당 앞 계단에 자리 잡은 두 사람. 자우림 밴드 초창기 시절 멤버들과 듣고 불렀던 명곡들을 나지막이 부르기 시작했다. 이선규의 기타 소리와 김윤아의 목소리를 감상하던 한 관객은 이들에게 듣고 싶은 노래를 요청하기도 했다. 
  
노래가 끝난 후, 이선규는 “처음으로 돌아간 것 같아 소중했다”라며 잊고 있던 초심을 얘기하며 울컥했고, 김윤아는 “오늘이 제일 좋았다” 라며 버스킹에 대한 만족스러운 소감을 전했다.

22년 전 초심으로 돌아간 자우림 김윤아, 이선규의 밤 버스킹은 20일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비긴어게인2’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사진 = JTBC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