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현아, 신곡 ‘그대 떠난 뒤’ 최태준 출연 뮤비 눈길…“기억 지우는 사진관”
연예 2018/04/19 15:5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조현아의 신곡 ‘그대 떠난 뒤’ 뮤직비디오가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지난 18일 실력파 싱어송라이터로 사랑받고 있는 어반자카파 조현아의 신곡 ‘그대 떠난 뒤’가 발매 후 음악 차트에 안착한 가운데, 슬픔을 극대화 시키는 애절한 뮤직비디오도 대중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솔로 타이틀 ‘그대 떠난 뒤’의 뮤직비디오는 무표정한 얼굴에서 슬픔에 몸부림치는 눈물 연기까지 소화해낸 최태준의 열연과 함께 ‘기억을 지우는 사진관’이라는 특별한 소재로 눈길을 끌며 호평을 받고 있다. 
  
특히 최태준은 지난해 어반자카파의 ‘그때의 나, 그때의 우리’에 이어 조현아의 솔로곡 ‘그대 떠난 뒤’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며, 자연스러움과 동시에 흔들림 없는 연기력으로 곡에 대한 몰입도를 높였다. 
  
조현아의 첫 솔로 싱글 앨범에는 이별 후의 시리고 아픈 감성을 그려낸 발라드 타이틀 ‘그대 떠난 뒤’와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마음을 울리는 보컬리스트 곽진언과 함께 부른 듀엣곡 ‘러브레터(LOVE LETTER)’가 함께 수록되었다. 

타이틀곡 ‘그대 떠난 뒤’는 사랑하는 사람이 떠난 뒤에야 비로소 느끼게 되는 시리고 아픈 감정들을 조현아만의 감성으로 담아냈으며, 작곡가 1105가 작사 작곡하고, 서원진이 편곡에 참여했다. 곽진언과의 듀엣곡인 수록곡 ‘러브레터’는 제목 그대로 사랑하는 이에게 보내는 진심이자 상처를 위로 받고 추억을 품을 수 있는 우리 모두의 이야기이며 조현아가 작사, 작곡, 편곡해 리스너들에게 주는 선물 같은 곡이다. 

한편, 조현아는 지난 18일 첫 솔로 싱글 앨범 ‘그대 떠난 뒤’를 발매했다. 
( 사진 = 메이크어스엔터테인먼트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