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치맨’ 엑소 수호X하연수, 설렘폭발 첫 티저…벌써부터 ‘심쿵 케미’
연예 2018/04/18 09:30 입력

100%x200

‘리치맨’ 김준면X하연수, 심멎주의 첫 티저 공개…5월 9일 첫방송

[디오데오 뉴스] ‘리치맨’ 첫 티저가 공개됐다.

새 수목드라마 ‘리치맨’은 안면인식장애라는 치명적 단점을 지녔지만 누구에게도 거침없는 ‘안하무인 천재 사업가’ 유찬(김준면)과 알파고 기억력 하나로 고군분투하는 ‘무한긍정 취준생’ 보라(하연수)가 부딪히면서 펼치는 힐링 로맨스를 담는다.

지난 2012년 후지TV에서 방영되어 명품 로맨틱 코미디로 입소문난 ‘리치맨 푸어우먼’을 리메크한 작품으로 배우 김준면, 하연수, 오창석, 김예원 네 명의 청춘남녀들로 재탄생할 한국판 ‘리치맨’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 상황.

티저 영상은 문이 열리면서 김준면과의 아이컨택으로 시작, 오프닝부터 여성 시청자들의 심장을 부여잡게 만들기에 충분했다. 잘생긴 비주얼과 완벽한 수트핏이 제대로 심쿵을 유발한 것.

이어서 마주친 김예원과 오창석의 얼굴에는 타인의 눈, 코, 입이 담긴 메시지창이 뒤덮여 극 중 안면인식장애를 앓는 김준면이 보는 세상을 고스란히 보여주고 있다. 그러나 ‘0과 1만 존재하는 그의 세상이 변하기 시작했다’라는 카피와 함께 수많은 메시지창이 삭제, 미소 짓는 하연수의 얼굴이 또렷이 보여 남들과 다른 두 사람의 특별한 만남을 예감케 하고 있다.

아무것도 분간하지 못하던 김준면의 시선에 왜 하연수만 오롯이 보이는지 궁금증을 자아냄과 동시에 독특한 소재와 연출은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배가하고 있다.

새 수목드라마 ‘리치맨’은 오는 5월 9일 밤 11시 드라맥스와 함께 MBN에서 동시 첫 방송된다.
( 사진 = ‘리치맨’ 티저 영상 캡처 )
김수정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