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이슈]'열애' 정인선♥이이경, 러브스토리 직접 밝힐까
연예 2018/04/17 15:21 입력

100%x200

뉴스1 DB © News1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배우 이이경과 정인선이 열애를 인정해 화제를 모으고 가운데, 이들이 직접 열애와 관련한 소감을 밝힐지 관심이 모인다.

17일 이이경 정인선이 1년쨰 열애중이라는 소식이 전해졌다. 이에 대해 이이경 소속사 HB 엔터테인먼트는 "이이경과 정인선이 1년째 교제 중"이라고 말했다.

이어 정인선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도 "본인 확인 결과 좋은 감정을 갖고 있는 것이 맞다"며 "다만 두 사람이 시작하는 단계이니 만큼 부디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주시길 부탁드린다. 향후 다양한 작품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열애 소식이 화제를 모으는 이유는 두 사람이 현재 방영 중인 JTBC 월화드라마 '으라차차 와이키키'에서 호흡을 맞추고 있기 때문. 특히 극중 이이경은 고원희와, 정인선은 김정현과 러브라인을 그리고 있어 드라마와 정반대의 열애가 많은 이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17일 '으라차차 와이키키' 종영 이후 주연 배우들은 언론사 인터뷰를 예정하고 있다. 정인선은 18일부터 이이경은 19일부터 인터뷰를 진행할 예정. 한 작품에서 호흡을 맞추고 있는 배우와의 열애가 공개된 만큼, 열애와 관련한 질문을 피하긴 어려울 터. 두 배우가 직접 열애를 언급할지 관심이 모인다.

이이경은 영화 '백야'로 데뷔해 드라마 '학교 2013' '나인: 아홉 번의 시간여행' '칼과 꽃' '별에서 온 그대' '너희들은 포위됐다' '트로트의 연인' '하녀들' '초인시대' '태양의 후예' '마녀보감' '고백부부' 등에 출연했다. 영화 '일대일'과 '해적: 바다로 간 산적' '공조' '아기와 나'에서도 활약했다.

정인선은 1996년 드라마 '당신'을 통해 데뷔했다. 어린이 드라마 '매직키드 마수리'를 통해 얼굴을 알렸고, 드라마 '영웅시대' '마녀보감' '맨몸의 소방관'과 영화 '카페 느와르' '무서운 이야기2' '한공주' '경주' 등에 출연했다.


ichi@news1.kr



저작권자 ⓒ 뉴스1 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