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현아, 첫 솔로 싱글 ‘그대 떠난 뒤’ 크레딧 티저 공개(ft.곽진언)…17일 발매
연예 2018/04/13 19:1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조현아가 솔로 싱글 앨범 발매를 앞두고 크레딧 티저를 공개했다.

실력파 싱어송라이터로 사랑받고 있는 어반자카파의 조현아가 공식 SNS를 통해 신곡 ‘그대 떠난 뒤’의 크레딧 티저를 공개했으며, 가수 곽진언이 수록곡 ‘러브레터’에 피처링으로 참여했다.

공개된 크레딧 티저에는 꽃무늬 카펫 위에 누워서 책을 덮고 있는 조현아의 모습이 담겼다. 흰색 블라우스를 입은 조현아의 머리 맡에는 흰색 꽃들이 곳곳에 놓여져 분위기를 더했다.

이어 싱글 앨범 타이틀곡 ‘그대 떠난 뒤’와 수록곡 ‘러브레터’의 크레딧이 담겼다. 타이틀곡 ‘그대 떠난 뒤’는 작곡가 1105의 작사 작곡으로 이루어졌으며, 서원진이 편곡에 참여했다.

또 수록곡 ‘러브레터’는 곽진언이 피처링으로 참여했다. 조현아의 작사, 작곡과 편곡으로 이루어진 ‘러브레터’가 싱어송라이터 조현아의 감성을 온전히 담을 것으로 예상되면서 곽진언과의 만남에 더욱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조현아는 실력파 혼성그룹 어반자카파의 메인보컬로 지난 2009년 ‘커피를 마시고’를 발표하며 데뷔했다. 조현아는 ‘혼자’, ‘봄을 그리다’, ‘코 끝에 겨울’, 목요일 밤’ 등 수 많은 히트곡을 선보이며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실력을 입증했다. 또한 비, 수지, 에릭남 등 국내 최고의 아티스트들과 협업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통해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한편, 조현아는 오는 18일 오후 6시에 솔로 싱글 앨범 ‘그대 떠난 뒤’를 발매 할 예정이다.
( 사진 = 메이크어스엔터테인먼트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