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수호X하연수 ‘리치맨’, 5월 MBN드라맥스 방송 편성 확정
연예 2018/03/21 19:00 입력

100%x200

김준면X하연수X오창석X김예원, 日 리메이크 드라마 ‘리치맨’ 5월 9일 첫방송 확정

[디오데오 뉴스] 일본의 인기 드라마를 리메이크 한 드라마 ‘리치맨’이 방송 편성을 확정 지었다.

MBN 측은 “김준면(엑소 수호)과 하연수가 주연을 맡은 ‘리치맨’이 오는 5월 9일 수목극으로 첫 선을 보일 예정”이라며, “원작의 탄탄함에 한국적 정서와 감성을 덧입혀 차별화된 독특한 매력을 선사할 전망이다. 첫 방송까지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당부했다.

‘리치맨’은 지난 2012년 후지TV에서 방영된 일본의 인기드라마 '리치맨 푸어우먼'을 리메이크한 작품. 극은 안면인식장애로 사랑하는 여자의 얼굴을 못 알아보는 ‘안하무인 천재 사업가’ 유찬(김준면)과 알파고 기억력을 지닌 ‘무한긍정 취준생’ 보라(하연수)의 로맨스를 담아낸다. 

앞서 김준면이 천재 프로그래머이자 시가 총액 1조원 유니콘 기업 넥스트원 대표 이유찬 역으로 캐스팅돼 화제를 모았으며, 알파고급 암기력을 자랑하는 취준생 김보라 역은 하연수가 연기한다.

여기에 오창석은 넥스트원 공동창립자이자 부대표인 퍼펙트남 민태주 역을 맡아 미스터리한 긴장감을 자아낼 계획이며, 김예원은 민태주의 동생인 민태라 역으로 분해 큐레이터 겸 갤러리 오너로 분한다. 이들 네 사람은 어디로 튈지 모르는 티격태격 로맨스를 선보이며 극의 재미를 한층 끌어올릴 전망이다.

한편, ‘리치맨’은 MBN과 함께 드라맥스에서 공동편성 예정에 있으며 오는 5월 9일 밤 11시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 사진 = SM엔터테인먼트, iHQ )
김수정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