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라차차 와이키키’ 코멘터리 스페셜, 배우들이 뽑은 명장면부터 NG까지 ‘웃음종합세트’
연예 2018/03/12 14:00 입력

100%x200

배우들에게 직접 듣는 ‘와이키키’, 촬영장 비하인드부터 특급 케미 비결까지 大공개

[디오데오 뉴스] ‘으라차차 와이키키’가 안 보면 후회하는 독보적 웃음유발자들의 꿀잼 종합 선물 세트를 풀어놓는다.

JTBC 월화드라마 ‘으라차차 와이키키’(이하 ‘와이키키’)가 오늘(12일) 밤 11시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았던 핵웃음 명장면 코멘터리부터 촬영장 비하인드까지 풍성하게 담은 스페셜을 방송한다. 

‘와이키키’는 화끈한 웃음과 유쾌한 에너지 위에 공감까지 더한 신개념 청춘 드라마의 매력으로 안방을 사로잡았다. 김정현, 이이경, 손승원, 정인선, 고원희, 이주우까지 청춘군단의 몸 사리지 않는 열연과 상상을 초월하는 기발한 에피소드가 안방에 웃음 성수기를 불러왔다. 매회 코믹 리즈를 경신하는 청춘군단의 좌충우돌 환장 전개에 풋풋한 로맨스까지 더해 보다 풍성한 재미를 엮어가며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으라차차 와이키키’ 코멘터리 스페셜 방송에서는 배우들이 직접 뽑은 명장면을 확인할 수 있다. 동구(김정현), 준기(이이경), 두식(손승원)의 열혈 분유 사수기부터 아닌 밤중의 경찰서 앞 스트립쇼 등 매회 쏟아졌던 명장면이 배우들이 코멘터리와 함께 다시 찾아간다. 보고 또 봐도 중독성 강한 웃음을 자랑하는 명장면을 다시 보며 배우들도 웃음을 참지 못했다는 후문. 

배우들의 직접 밝히는 코멘터리는 본 방송에서는 볼 수 없었던 깨알 재미를 전한다. 고원희가 ‘리허설의 여왕’이란 별명을 얻은 사연 등 명장면에 숨겨진 뒷이야기는 물론 ‘와이키키’다운 폭소유발 NG 모음이 본 방송과는 또 다른 웃음으로 기대감을 높인다. 특히 청춘군단의 열정 에너지 폭발하는 남다른 케미도 확인할 수 있다. 

빠듯한 촬영일정에도 시청자와 소통하기 위해 모인 청춘군단은 유쾌한 분위기 속에서 재기 넘치는 입담으로 ‘와이키키’의 숨겨진 재미까지 탈탈 털어냈다. 스페셜 촬영 현장 역시 웃음이 끊이지 않았던 만큼 본 방송과는 또 다른 재미로 시청자들의 웃음 코드를 저격할 예정이다. 

‘와이키키’ 제작진은 “청춘의 유쾌하고 열정적인 에너지가 묻어나는 ‘와이키키’ 표 웃음의 특별한 비결을 엿볼 수 있을 것”이라며 기대감을 전했다. 

한편, ‘으라차차 와이키키’ 코멘터리 스페셜 방송은 오늘(12일)과 내일(13일) 양일에 걸쳐 밤 11시 JTBC에서 방송된다.
( 사진 = 씨제스프로덕션, 드라마하우스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