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라차차 와이키키’ 4회 연장 방송 확정…12-13일 스페셜 방송 편성
연예 2018/03/06 16:40 입력

100%x200

‘으라차차 와이키키’ 측 “4회 연장 확정, 4월 17일 종영”

[디오데오 뉴스] ‘으라차차 와이키키’가 4회 연장 방송을 확정했다.

JTBC 월화드라마 ‘으라차차 와이키키’(이하 ‘와이키키’)가 4회 연장 방송을 결정하고 오는 4월 17일 20회로 종영, 안방극장의 웃음 성수기를 이어간다.

4회 연장 방송 결정과 함께 팀을 재정비하고 후반 10회의 완성도를 높이고자 본 방송을 한 주 미루고 12일, 13일 이틀에 걸쳐 ‘으라차차 와이키키’ 코멘터리 스페셜 방송을 편성한다. 시청자들을 포복절도하게 만든 명장면과 청춘군단의 생생한 촬영장 뒷모습, 배우들의 코멘터리까지 담아 본 방송과는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으라차차 와이키키’는 김정현, 이이경, 손승원, 정인선, 고원희, 이주우 등 청춘군단의 몸 사리지 않는 열연과 상상을 초월하는 기발한 에피소드가 시청자들의 웃음 취향을 저격하며 큰 사랑을 받았고, 쉴 새 없이 터지는 웃음 속에서 공감까지 자아내며 호평 받고 있다. 매회 한계치를 갱신하는 청춘의 유쾌한 에너지로 어디에서도 본 적 없는 신개념 청춘 드라마로 자리매김한 ‘으라차차 와이키키’. 청춘군단의 좌충우돌 환장 전개가 온라인을 강타한 데 이어 시청률도 상승세에 올랐다. 여기에 풋풋한 청춘의 로맨스까지 더해지며 기대감을 한층 끌어 올리고 있다.

한편, 쫄깃해진 케미와 촘촘히 쌓인 서사 위에 환장의 새 역사를 쓰는 ‘으라차차 와이키키’는 한계 없는 웃음으로 2막의 포문을 열었다. ‘와이키키’는 매주 목, 금 밤 11시에 방송되며, 오는 12, 13일에는 코멘터리 스페셜이 방영된다.
( 사진 = 씨제스프로덕션, 드라마하우스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