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여행은 처음이지?”…‘배틀트립’ 걸스데이 유라·민아, 2人 2色 LA 여행
연예 2018/02/23 10:5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배틀트립’ 걸스데이 유라-민아가 넘치는 스웨그와 미친 비주얼로 LA를 점령한다.

2018 평창 동계 올림픽 중계로 하루 앞당긴 23일 방송되는 KBS 2TV 원조 여행 설계 예능 '배틀트립'에서는 최정원-김지훈, 걸스데이 유라-민아가 ‘美 서부 캘리포니아 여행’을 주제로 여행 설계 대결을 펼친다. 이에 유라-민아는 앞서 캘리포니아 북부를 방문했던 최정원-김지훈에 맞서 캘리포니아 남부를 방문한다고 전해져 관심을 모은다.

두 사람은 각자의 애칭을 딴 ‘율빵 투어’라는 투어명으로 LA에서 외곽까지 아우르는 여행을 떠날 예정. ‘율빵 투어’는 민아의 LA 도심 여행과 유라의 LA 외곽 여행으로 구성된다. 민아가 설계한 LA 도심 여행은 트렌디함을 느낄 수 있는 여행. LA는 미국 제 2의 도시이자 1년 내내 화창한 날씨로 영화 산업이 발달한 곳이다. 이에 도시 곳곳에서 세련된 현대미와 트렌드를 즉각적으로 느낄 수 있는 가운데 말과 함께 할리우드를 체험하는 이색 코스를 설계했다고 해 궁금증을 높인다.




이에 반해 유라가 설계한 LA 외곽 여행은 대자연과 함께 한다. 광활한 사막부터 에메랄드빛 바다까지 두 눈으로 보고도 믿을 수 없는 광활한 경관에 두 사람은 물론 스튜디오까지 입을 다물지 못했다는 후문. 더욱이 유라-민아는 사막에서 스릴 넘치는 레이스를 펼치는가 하면 생애 첫 서핑에도 도전하며 흥부자의 면모를 발산했다. 이처럼 유라-민아는 도심부터 자연까지, 극과 극 매력을 풍기는 코스로 한 편의 영화 같은 여행을 선보인다고 전해져 금주 방송에 관심이 더욱 높아진다.

유라-민아는 여행 설계 단계부터 “샌프란시스코 이겨보자”며 상대 최정원-김지훈을 향한 배틀 의지를 활활 불태웠는 후문. 특히 이날 유라는 “뻔한 곳보다는 FUN한 곳을 소개하겠다”며 당찬 목표를 세우는가 하면, 왕년 ‘배틀트립’ 스페셜 MC로서의 노하우를 모조리 쏟아내겠다고 공언해 기대치를 한껏 끌어올렸다는 전언. 이에 유라-민아의 ‘율빵 투어’가 여행 판정단들의 마음을 제대로 훔칠 수 있을지 궁금증이 수직 상승한다.

알찬 여행 설계 예능프로그램 KBS 2TV ‘배틀트립’은 평창 동계 올림픽 중계로 인해 이번 주에 한해 하루앞당긴 23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 사진 = KBS 2TV ‘배틀트립’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