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남자 오수’ 김소은, 러블리 치사량 100%의 오지라퍼 변신
연예 2018/02/23 10:20 입력

100%x200

‘그남자 오수’ 김소은, 순정만화 찢고 나온 상큼 비주얼 ‘비타민 꽃미소’

[디오데오 뉴스] 김소은이 러블리 치사량 100%의 오지라퍼로 변신한다.

‘그남자 오수’는 연애감 없는 현대판 큐피드 남자 오수(이종현)와 대차게 까인 연애 허당녀 유리(김소은)의 둘만 모르는 확실한 썸로맨스를 그린다.

극 중 김소은이 맡은 서유리는 감정에 솔직하고 화끈한 성격의 소유자로 발길 닿는 곳마다 참견해야 직성이 풀리고 어떤 일이든 나서지 않는 곳이 없는 일명 ‘정의의 사도’다.

늘 긍정적인 마인드로 유쾌하고 발랄한 기운은 물론 당당하고 자신감 넘치는 그녀지만 막상 연애에는 허당기 가득한 의외의 매력까지 가지고 있다. 이에 ‘감성적 연애고자’로 시청자들의 공감대를 자극하며 신선한 재미를 불러일으켜 올 봄 역대급 로맨틱 코미디 여자 주인공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화사한 미소를 짓고 있는 김소은이 쾌활하고 명랑한 아우라를 뿜어내며 보는 이들도 기분 좋아지게 만들고 있다. 순정만화에서 갓 튀어나온 듯한 사랑스러운 비주얼을 뽐내며 설렘을 유발시키고 있는 것.

더불어 해맑고 긍정적인 모습부터 사연이 있을 것만 같은 아련한 표정으로 분위기까지 담아내고 있어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이에 까칠함 폭발, 이성적이고 냉소적인 오수와는 달라도 너무 다른 유리와 오수가 이끌어갈 티격태격 로맨스에 드라마 팬들의 기대감이 폭발하고 있는 상황.

한편, 봄처럼 밝고 상큼한 긍정 요정 김소은의 현실감 100% 썸 스토리는 오는 3월 5일 밤 9시 OCN 월화 로맨스 ‘그남자 오수’에서 공개된다.
( 사진 = (주)IMTV )
김수정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