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뭉쳐야 뜬다’ 배정남, 캐나다 한복판서 ‘배식당’ 오픈한 사연은?
연예 2018/02/20 09:3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배정남이 캐나다 한복판에서 ‘행님들’의 취향을 저격하는 완벽한 만찬을 선보였다.
  
20일 방송되는 JTBC ‘패키지로 세계일주-뭉쳐야 뜬다’(이하 ‘뭉쳐야 뜬다’)에서는 본격적인 캐나다 로키 투어에 나선 김용만 외 4인의 모습이 공개된다.
  
캐나다에서 맞이한 첫 번째 아침, 큰 시차 탓에 새벽 일찍 깬 멤버들은 부족한 잠과 공복을 호소했다. 특히 피로감을 감추지 못하는 맏형 김용만을 위해 배정남은 특급 처방을 준비해 눈길을 끌었다. 바로 한국에서부터 가득 싸온 한식 가방이 그 해결책. 배정남은 캐나다 숙소에서 아저씨들의 ‘소울 푸드’ 누룽지와 젓갈, 김치 등 풍부한 밑반찬, 심지어 식기까지 완벽하게 세팅해 감탄을 자아냈다.
  
패키지여행마다 한식이 필수품이었던 ‘프로패키저’ 김용만 외 3명은 이보다 완벽할 수 없는 한식 만찬을 준비해온 배정남에게 크게 감동했다. 배정남은 “지금 이거 5첩 반상이에요”라며 새벽 4시에 오픈한 ‘배식당’의 음식에 자부심을 가졌다.
  
이에 보답하듯 멤버들은 이른 시간이 무색하게 한 그릇을 뚝딱 비우는 ‘먹방’으로 보답했다. 김용만은 “배셰프가 정말 끝내준다. 이걸로 피로감이 완전히 날아갔다”며 배정남에 대한 사랑을 고백했다는 후문.
  
‘행님들’의 취향을 완벽하게 저격한 ‘배식당’의 영업 현장은 20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뭉쳐야 뜬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사진 = JTBC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