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옵빠몰까’ 시즌2 론칭…송강-강훈-이현준-정건주, 꽃미남 4인 공개
연예 2018/02/24 12:0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JTBC 디지털 채널 ‘스튜디오 룰루랄라’의 인기 웹 예능 ‘이옵빠몰까’가 시즌 2로 돌아왔다.

웹예능 ‘이옵빠몰까’는 ‘이상형 종합 선물 세트’라는 카피 아래 4인 4색의 남자 출연진의 각기 다른 성격, 가치관, 연애 스타일을 볼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지난해 JTBC2와 ‘스튜디오 룰루랄라’에서 동시에 방송된 ‘쇼미옵빠’의 디지털 스핀오프로 제작돼 평균 70만 건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인기를 끈 바 있다.

‘이옵빠몰까’의 주인공인 ‘옵빠’의 정체도 눈길을 끈다. 드라마 ‘밥상 차리는 남자’에 출연 중인 신예 배우 송강, 연애플레이리스트 웹드라마 ‘이런 꽃 같은 엔딩’에서 큰 사랑을 받은 배우 강훈, 정건주, 31만 팔로워의 톱모델 이현준이 그 주인공이다.

‘이옵빠몰까’를 연출하고 있는 홍시영 PD는 “4명의 출연자 모두 각기 다른 매력과 캐릭터를 가지고 있어 시청자들의 기대에 부응 할 수 있을 것이다”라며, “매주 4인 4색 남자들이 반전 매력을 뽐낼 수 있는 다양한 영상을 준비 중이니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이상형 종합 선물 세트 ‘이옵빠몰까’는 3월 10일부터 매주 수요일, 토요일 저녁 6시 ‘스튜디오 룰루랄라’의 SNS 페이지와 포털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 사진 = JTBC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