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 양현석 제보”…아이콘, 완전체로 ‘슈가맨2’ 쇼맨 출격
연예 2018/02/11 10:0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아이콘이 완전체로 ‘슈가맨2’에 출연해 당찬 포부를 밝혔다.
  
11일 방송되는 JTBC ‘투유프로젝트-슈가맨2’(이하 ‘슈가맨2’)에는 ‘고막 애인’ 소유와 정세운, 대세 그룹 아이콘이 쇼맨으로 출연해 2018 역주행송 무대를 선보인다.
  
먼저 유희열 팀 쇼맨인 소유와 정세운이 등장하자 모든 남녀 판정단이 큰 호응을 보냈다. 특히 정세운을 보고 10대 판정단에서 눈물을 흘리는 여고생이 생기는 등 떠오르는 ‘고막 남친’ 정세운을 향한 반응이 뜨거웠다는 후문.
  



유재석 팀 쇼맨으로는 신곡 ‘사랑을 했다’로 음원차트를 석권하고 있는 실력파 아이돌 아이콘이 출연했다. 시즌 1에 이어 두 번째 출연한 아이콘은 이번엔 완전체로 ‘스웨그’ 넘치는 무대를 선보일 것을 다짐했다. 이어 “YG 양현석 회장님을 슈가맨으로 제보한다”며, “솔로곡 ‘악마의 연기’를 보고싶다”고 입담을 뽐내 웃음을 자아냈다.
  
2018 역주행송 무대 대결을 앞둔 아이콘은 “신곡보다 더 열심히 준비했다. 무대를 부숴버리겠다”며 힘찬 포부를 밝혔다. 이에 맞서 상대편 소유는 “여러분들의 귀를 녹여드리겠다”며 ‘음색여왕’다운 각오를 다졌다. 
  
소유&정세운의 달콤한 듀엣과 ‘스웨그’ 넘치는 아이콘의 무대가 공개되는 JTBC ‘슈가맨2’는 11일 밤 10시 40분에 방송된다.
( 사진 = JTBC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