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라차차 와이키키’ 김정현X이이경X손승원을 충격에 빠뜨린 아기의 정체는?
연예 2018/01/27 13:00 입력

100%x200

‘으라차차 와이키키’ 3人, 불시착 베이비와 첫 대면 ‘멘붕’

[디오데오 뉴스] 김정현, 이이경, 손승원이 예측불허 사건으로 핵웃음 폭격의 서문을 연다.

JTBC 새 월화드라마 ‘으라차차 와이키키’(이하 ‘와이키키’) 측은 김정현, 이이경, 손승원과 게스트하우스에 불시착한 아기의 ‘깜놀’ 대면 현장을 공개했다.

‘와이키키’는 영화감독을 꿈꾸는 불운의 아이콘 동구(김정현), 똘기 충만 생계형 배우 준기(이이경), 반백수 프리랜서 작가 두식(손승원), 세 청춘이 망할 위기에 처한 게스트하우스 와이키키에서 펼치는 골 때리고 빡센 포복절도 청춘 드라마. 되는 일 하나 없는 세 남자가 운영하는 와이키키에 정체불명의 아기와 미혼모가 불시착하며 벌어지는 좌충우돌이 유쾌한 웃음을 선사한다. 

공개된 사진은 와이키키 3인방이 마주한 청천벽력의 상황을 담아내 폭소를 유발한다. 대박을 꿈꾸며 게스트하우스 와이키키를 오픈했지만 망하기 일보 직전인 동구, 준기, 두식 앞에 오라는 손님 대신 영문을 알 수 없는 아기가 등장했다. 와이키키 걱정에 수염 깎을 틈도 없었던 동구와 존재감 없는 단역일지라도 배우 포스를 풍기며 샤워가운과 헤어롤까지 장착한 준기의 당혹스러운 표정이 웃음을 자아낸다. 멘붕에 빠진 동구와 준기 곁에서 똘똘이 스머프처럼 성실하게 각종 추측과 의견을 내는 두식의 열의가 절묘한 시너지를 선보인다. 사태를 어떻게 수습해야 할지 감조차 잡지 못하고 망부석이 된 세 사람의 모습이 이어지면서 과연 어떤 기절초풍 사건이 벌어질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해당 장면은 게스트하우스에 벼락같이 떨어진 아기를 마주하는 모습으로 ‘와이키키’의 오프닝을 열게 될 장면. 두 차례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강렬한 개성으로 중무장한 청춘 군단의 매력과 쉴 틈 없이 펼쳐지는 예측 불가 사건 사고가 차별화된 재미를 예고한 바 있다. 맛보기만으로도 초강력 꿀잼 폭탄을 선사했던 ‘와이키키’가 첫 회부터 게스트하우스에 등장한 아기와 함께 어디로 튈지 모르는 웃음으로 시청자를 이끌 예정이다. 

‘와이키키’ 제작진은 “버릴 캐릭터 하나 없는 청춘 군단의 참신한 에피소드가 즐거움을 선사할 것. 단 하루도 평범하게 넘어가는 법이 없는 좌충우돌 청춘의 성장사가 안방극장에 전할 유쾌한 웃음과 공감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병맛美 장착한 유쾌한 웃음과 현실을 반영한 공감 저격 스토리로 청춘의 현주소를 짚어낼 ‘으라차차 와이키키’는 오는 2월 5일(월) JTBC에서 방송된다.
( 사진 = 씨제스프로덕션, 드라마하우스 )
김수정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