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순 백수는 처음이지?”… ‘으라차차 와이키키’ 손승원, 첫 스틸컷 공개 ‘꽃백수美 뿜뿜’
연예 2018/01/26 11:00 입력

100%x200

‘와이키키’ 손승원, 짠내 폭발 반백수 작가로 변신…“순둥하지만 곰 같은 여우”

[디오데오 뉴스] ‘으라차차 와이키키’ 손승원이 순수美 넘치는 꽃백수로 완벽 변신한다. 

JTBC 새 월화드라마 ‘으라차차 와이키키’(이하 ‘와이키키’) 측은 청초함을 장착한 반백수 프리랜서 작가로 변신한 손승원의 스틸컷을 첫 공개했다.

‘와이키키’는 영화감독을 꿈꾸는 불운의 아이콘 동구(김정현), 똘기 충만 생계형 배우 준기(이이경), 반백수 프리랜서 작가 두식(손승원), 세 청춘이 망할 위기에 처한 게스트하우스 와이키키에서 펼치는 골 때리고 빡센 포복절도 청춘 드라마다. 되는 일 하나 없는 세 남자가 운영하는 와이키키에 정체불명의 아기와 싱글맘이 불시착하며 벌어지는 좌충우돌이 유쾌한 웃음을 선사한다. 

손승원은 매사 열심이지만 소득은 없는 반백수 프리랜서 작가 두식 역으로 연기 변신에 나선다. 두식은 말이 좋아 작가지 돈 되는 글은 다 쓰는 일명 ‘잡가’다. 정도 많고 소녀 감성 뺨치는 순수함까지 장착했지만, 위기의 순간엔 잔머리도 굴릴 줄 아는 ‘곰 같은 여우’다. 눈만 마주쳐도 사랑을 준비하는 못 말리는 ‘금사빠’에 청순하고 귀여운 외모로 눈길을 끌지만 현실은 연애 한 번 못해본 모태 솔로. 뭐든 열심히 하지만 늘 제자리인 두식의 고군분투가 안방극장에 웃음과 공감을 전한다. 특히, 어디로 튈지 모르는 까칠한 동구와 트러블메이커 준기 사이에서 온갖 사건사고에 휘말리는 파란만장한 두식의 모습이 큰 웃음을 선사할 전망.

공개된 사진 속 반백수답게 넘쳐흐르는 시간을 때우기 위해 과자가 든 봉투를 양손 가득 들고 무엇인가에 몰두하는 두식의 모습이 웃음을 자아낸다. 아무것도 모른다는 듯 천진난만한 얼굴을 하고도 뚝심 있게 열심히 의견을 피력하는 모습에서는 두식의 ‘곰 같은 여우’ 같은 면모를 느낄 수 있다. 정체불명의 아기를 품에 안고 다정한 꽃미소를 날리는 얼굴은 여심을 자극하며 설렘을 유발한다. 반전 있는 순수한 매력을 선보일 손승원의 변신이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린다. 

‘와이키키’ 제작진은 “손승원은 머리부터 발끝까지 순둥하지만 곰 같은 여우 두식 그 자체다. 매 순간 캐릭터에 몰입해 싱크로율 높은 연기를 펼치고 있다. 손승원의 새로운 매력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병맛美 장착한 유쾌한 웃음과 현실을 반영한 공감 저격 스토리로 청춘의 현주소를 짚어낼 ‘으라차차 와이키키’는 오는 2월 5일 밤 11시 JTBC에서 첫 방송된다.
( 사진 = 씨제스프로덕션, 드라마하우스 )
김수정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