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유닛’ 현아X태민, 현역 아이돌이 건네는 현실적인 조언과 격려
연예 2017/11/14 09:5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KBS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유닛’을 이끄는 6명의 선배 군단 중에서도 특히 현아와 태민은 같은 현역 아이돌로서 참가자들의 입장에서 한층 현실적인 조언을 전하며 도움을 주고 있다.  

보이프렌드의 무대를 보고 “꼭 해주고 싶은 말이 있다”던 현아는 “무대 위에서 만큼은 예전처럼 조금 자신 있고 행복하게 멋있게 해주셨으면 좋겠다”며 그동안 같은 시기에 활동했던 동료들에게 진심 어린 말과 응원을 건넸다.  

태민은 부트 무대를 마친 에이션에게 “이 자리가 너무 안타까울 수도 있지만, 힘든 상황 속에서도 분명히 준비할 방법은 있을 것이다”라며 진솔한 격려를 전하기도 했다. 

이처럼 두 사람은 부트 평가 관문에서 참가한 아이돌들의 마음을 누구보다 잘 알고 배려하는 마음씀씀이가 돋보였다. 앞으로도 동료이자 선배로서 이들의 꿈과 성장을 도울 현아와 태민의 활약이 더욱 주목된다. 

한편, 지난 11일 오후 10시부터 오는 12월 3일 오전 10시까지 티켓몬스터 투표 앱에서 1차 국민 유닛 투표를 실시, 완벽한 ‘더유닛’의 유닛B, 유닛G를 위한 힘찬 여정이 시작됐다. 이용자 폭주로 서버가 마비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KBS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유닛’은 매주 토요일 오후 9시 15분에 방송된다.
( 사진 = KBS ‘더유닛’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