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에스301 김규종, 소극장 콘서트로 팬들과 만난다
연예 2017/11/09 11:50 입력

100%x200

더블에스301 김규종, 소극장 콘서트 ‘두 번째 조각 - 봄 to 겨울’ 개최

[디오데오 뉴스] 더블에스301 김규종이 두 번째 소극장 콘서트로 팬들과 만난다.

지난 10월 2일 두 번째 싱글 ‘Play in Nature Part 2 FOREST’를 발매한 더블에스301(Double S 301)의 김규종이 소극장 콘서트 ‘두 번째 조각 - 봄 to 겨울’을 개최한다.

지난 6월 개최된 첫 소극장 콘서트 ‘첫 번째 조각 - 봄과 여름 사이’ 이후 약 6개월 만에 열리는 김규종의 단독 콘서트로, 서울 올림픽 공원 뮤즈 라이브홀에서 오는 12월 16일을 시작으로 17일, 21일, 25일 총 4회에 걸쳐 진행된다.

이번 공연에서는 지난 달 발매한 ‘Play in Nature Part.2 FOREST’ 수록 곡을 라이브로 만날 수 있으며, 올해 김규종이 ‘Play in Nature’ 연작 싱글 앨범을 통해 이미지 변신을 시도하고 음악적 스펙트럼을 넓혔다는 평가를 얻은 바 있어, 2017년의 마무리를 앞두고 열리는 김규종의 소극장 콘서트 또한 관객들과 보다 가깝게 소통하는 등 잔잔한 울림이 가득한 공연이 될 것으로 기대를 받고 있다.

이에 김규종은 어제(8일) 오후 4시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진행된 티켓 예매에서 총 4회에 걸쳐 진행되는 공연 전 회차를 매진시켰으며, 지난 6월 개최된 콘서트 ‘첫 번째 조각 –봄과 여름 사이’전석 매진에 이어 콘서트 완판 기록을 이어가는 등 김규종에 대한 관심과 함께 티켓 파워를 입증했다.
 
소속사 측은 “더블에스301의 김규종이 두 번째 소극장 콘서트를 진행한다. 지난 공연에 보내주신 많은 성원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이번 공연 역시 심혈을 기울여 준비하고 있으며, 솔로 아티스트 김규종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공연을 만들기 위해 준비 중이다. 또한 한 해를 보내며 팬분들과 뜻 깊은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시간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 사진 = CI ENT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