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반자카파, 오는 11월 ‘광주-일산’ 시작으로 전국투어 콘서트 개최…“믿고 보는 공연”
연예 2017/09/25 16:1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어반자카파가 오는 11월 전국투어 콘서트에 돌입한다.

그룹 어반자카파가 공식 SNS를 통해 오는 11월 펼쳐질 전국투어 콘서트의 2개 지역과 전국투어 티저 포스터를 공개해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번 전국투어 콘서트는 오는 11월 광주와 일산을 시작으로 개최할 예정이다. 전국투어 콘서트의 첫번째 지역인 광주 콘서트는 11월 4일과 5일 양일간 광주문화예술회관 대극장에서, 일산 콘서트는 11일과 12일 양일간 고양아람누리 아람극장에서 펼쳐진다. 광주 콘서트는 오는 26일 오후 2시부터 인터파크와 멜론티켓, 티켓마루에서, 일산 콘서트는 오후 3시부터 인터파크와 멜론티켓, 고양문화재단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또한 어반자카파의 전국투어 콘서트의 다음 지역은 공식 SNS를 통해 순차로 공지 될 예정이다.

특히 어반자카파의 전국투어 콘서트 소식이 알려지면서 ‘널 사랑하지 않아’, ‘목요일 밤’, ‘혼자’ 등의 노래들로 많은 이들의 공감을 얻은 ‘믿고 듣는 어반자카파’만의 공연이 펼쳐질 것으로 예상되어 많은 대중과 음악 팬들의 기대가 증폭되고 있다.

소속사 측은 “올해도 어반자카파가 정말 많은 사랑과 응원 속에서 활동을 했고, 전국투어 콘서트를 준비하게 되었다”라며 “어반자카파의 음악을 사랑해주시는 팬분들을 위해 더욱 특별한 무대를 만들기 위해 준비중이니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 사진 = 메이크어스 엔터테인먼트 )
김수정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