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킴, 첫 정규앨범 ‘Part.1’ 자필 트랙리스트 공개…‘가을 감성 저격’
연예 2017/09/20 16:5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싱어송라이터 폴킴(Paul Kim)이 자필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폴킴은 20일 0시 개인 SNS 계정을 통해 오는 27일 발매 예정인 본인의 첫 번째 정규앨범 ‘Part.1’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게재했다.

폴킴이 직접 한 글자씩 또박또박 정성스레 작성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Part.1’에는 타이틀곡 ‘길’을 비롯해 ‘스트레인저(Stranger)’, ‘좋은 사람’, ‘게임(Game)’, ‘둘이’까지 총 다섯 트랙이 수록됐다.




그동안 ‘비’, ‘편지’, ‘Her’, ‘이별’ 등 심플하지만 기억에 오래 남는 제목의 노래들을 주로 선보여 온 폴킴은 이번 앨범에도 간단명료한 타이틀의 곡들로 앨범을 채웠다. 특히 ‘Part.1’이라는 앨범 타이틀이 또 다른 앨범 ‘Part.2’를 암시하는 듯한 여운을 남기며, 이에 대한 팬들의 궁금증도 자극하고 있다.   

소속사 측은 “타이틀곡 ‘길’을 포함해 ‘Part.1’에 수록된 모든 트랙이 가을에 듣기 좋은 노래들”이라며 “폴킴과 국내외 최정상급 뮤지션들이 심혈을 기울여 작업해 탄생한 첫 정규앨범인 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폴킴은 오는 27일 발매하는 정규 1집을 시작으로 올해 안에 잇달아 정규앨범을 출시하며, 왕성한 음악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 사진 = 뉴런뮤직 제공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